Review/카페

[춘천 온의동 레미니센스] 터미널근처 깔끔한 카페 레미니센스

말로앙 2023. 1. 18. 16:02
반응형
주소 : 강원 춘천시 충혼길44번길 22-1 1층

전호번호 : 033-251-0522

영업시간 : 월화목~일 12:00~20:00, 수요일 정기휴무

주차 : 주차공간 없음, 대중교통 추천

요악 : 깔끔하고 화사한 분위기 카페, 케잌이 이쁘고 맛있어 보였음, 춘천 시외터미널 근처라 춘천 놀러오면 간단히 가기 좋음

재방문의사 : ○

 

1. 식당위치

춘천 온의동 레미니센스입니다

터미널 바로 건너편, 남춘천역이랑도 가까워요

 

인테리어가 이뻐서 깔끔하고 사진찍기도 좋네요

 

2. 식당 내부

좌석이 넓찍해서 더 쾌적하게 느껴지는것도 있어요

제가 갔을땐 사람까지 얼마 없어서 

편하게 있다 왔네요

뜬금없이 피아노가 카페 가운데를 차지하고 있지만

이런것도 감성이죠ㅎㅎ

 

 

3. 메뉴판

레미니센스 메뉴판입니다

많이 비싼편은아니에요

레미시센스 소양점도 있었는데 여기보다 천원이상씩 비싸서 그런지

영업종료했더라고요 

 

 

4. 내가 먹은 음식

아아랑 라떼 한잔씩 먹었어요

라떼 컵이 아기자기한게 귀여웠는데

양이 굉장히 적은편이에요

아아는 왠지 모르겠지만 양이 반토막났어요 ㅋㅋㅋㅋ

 

샷을 적게 넣어주신건 아니겠죠?

다른분이 아아 시켜서 받아가는거 보면 이렇게 양이 적진 않더라고요

 

이번만 실수였던거같은데 그 실수가 왜 하필 우리한테ㅠ

그치만 말안하고 그냥 먹었슴다

 

한적하게 쉬기 좋았어요

핫해지면 바글바글할거 같은

레미니센스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