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오타루 유젠 찹스틱] 색다른 기념품 어떤가요? 오타루 젓가락 기념품샵

말로앙 2023. 9. 30. 20:01
반응형
주소 : 6-1 Sakaimachi, Otaru, Hokkaido 047-0027 일본

전호번호 : +81134266883

영업시간 : 매일 09:30 ~ 17:30

홈페이지 : https://www.telacoya.co.jp/

주차 : 주차공간 없음, 대중교통 추천

요악 : 오타루 젓가락 기념품샵, 뻔한 기념품 말고 실생활에 쓸만한 기념품이어서 선물하기 좋아보임, 조금 비싼편이긴함

 

1. 가게위치

홋카이도 여름여행 5일차 

오타루 여행

유젠 찹스틱

Yuzen Chopsticks

手作り箸工房遊膳 小樽店

입니당 

유젠 찹스틱 전경       출처 : 유젠 찹스틱 홈페이지

오르골당, 오징어집 그 골목에서 더 들어가면 있어요

 

2. 가게 내부

입구에는 젓가락 받침대를 팔고있어요

엄청다양해요 ㅋㅋㅋ 

후라이팬 모양부터 오카리나 모양도있고

귀여워서 한개쯤 살까도 싶었는데

실제로 사용하진 않을것 같아서..

 

안쪽으로들어가면 젓가락이 엄청많아요

젓가락 2인 선물세트가 많았는데

다양한 컨셉을 갖고있었어요

결혼축하, 환갑 등등 

젓가락 2인세트인데 가격대가 꽤 높죠

이렇게 단품으로 파는것두 있구

브랜드 있는 젓가락도 있어요

뭐가 좋고 뭐가 다른진 잘 모르겠지만요 ㅋㅋ

 

식기세척기 가능 불가능 안내가 적혀있네요 

 

젓가락 각인 서비스도 해주는데

제품마다 각인 안된다는 안내가 적혀 있으니 꼭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젓가락도 파는데 밥그릇이나 주방용품도 몇개 팔고있어요

왠지 젓가락보다 밥그릇이 더 갖고싶었네요 ㅋㅋㅋㅋ

 

부모님 선물로 드릴 젓가락 세트한개만사고 돌아왔습니다 ㅎㅎ

 

오타루가면 기념품으로 살만한

젓가락 기념품 샵

유젠 찹스틱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