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점

[맛또아 돌솥밥 순대국] 새솔동 맛있는 순대국+돌솥밥 조합 후기!

말로앙 2023. 11. 15. 14:08
반응형
주소 : 경기 화성시 꽃내음2길 4-1

전호번호 : 0507-1349-8531

영업시간 : 월~토 09:30~21:30, 일요일 정기휴무, 브레이크 타임 14:30~16:00

주차 : 주차공간 없음, 길가 주차

요악 : 순댓국 무난히 맛있음, 가볍게 순댓국 생각날때 가기 좋은 가게, 돌솥밥은 덤

재방문의사 : ○, 역시 순댓국은 소울푸드 느낌 가끔생각날때 방만할듯

 

1. 식당위치

 

새솔동 순댓국집

맛또아 돌솥밥 순대국

입니다~

 

순댓국 땡겨서 갔는데 

오오

맛있게 먹고왔네요

돌솥밥까지 있으니까 더 좋았어요

 

2. 식당 내부

 

 

돌솥밥이 기본이다보니 

숭늉만들 수 있게 주전자가 있어요

3.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순댓국엔 돌솥밥이 기본이에요

안내도 나와있지만 그래서 주문이 10분은 걸려요

수육이나 전골도 팔아서

은근히 같이 술드시는 분들이 있더라고요

순댓국은 순대만도 됩니당 ㅎㅎ

 

 

순댓국에 깍두기 김치는 진리죠

조금은 너무 달다 느낌이 있긴한데

그래도 맛있는 반찬이었어요

 

순댓국 나오면 넣어먹을 

고추, 들깨, 다대기, 새우젓을 갖다 주세요

좀 먹보면 다시 가져가셔서 처음 먹을때 빨리빨리 넣어먹어야해요

이걸로 손님들 돌려 쓰더라고요 

4. 내가 먹은 음식

기본 순댓국+돌솥밥 11,000원 으로 먹었습니다

근데 순댓국 좀 먹다가 사진을 찍어서ㅠ

이렇게 양 적지 않습니다

순대만으로 먹었는데 순대도 꽤 많았고요

 

기본적으로 순댓국이 맛있어요

제가 잡내에 민감한데

잡내 1도 안나고

밥도 돌솥이니까 다 먹고

누룽지, 숭늉먹는 맛도 좋고

다음에 순댓국 생각나면 또 올거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