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애플 아케이드

[애플 아케이드(3)] 가볍게 하기 좋은 게임 우당탕탕 낙시왕 EX 리뷰!

말로앙 2023. 12. 2. 13:25
반응형
우당탕탕 낙시왕 EX(Ridiculous Fishing)
- 부담x 머리쓰기x 가볍게 생각없이 즐기기 좋은 게임
- 캐주얼, 액션, 시뮬레이션, 스포츠
- 애플아케이드 평점 : 4.7
- 앱스토어 평점 : 3.3,  $2.99
- 싱글플레이어
- 연령 : 12+
- 폰겜은 모름지기 쉽고 편하게 즐기기 좋고 빨리 끝나는게 최고죠 애플아케이드에도 이런 가벼운게임이 많아서 좋네요

 

애플아케이드 게임 추천③

'우당탕탕 낚시왕 EX'

모바일로 즐기기에 최적화된 게임인 듯 해요

낚시게임인데 아닌 느낌

낚시는 별로 중요해보이질 않아요 ㅋㅋㅋㅋ

 

 

평도 괜찮고

게임영상도 재밌어보여서 바로 해봤습니다

 

참고로 그냥 앱스토어에는 $2.99 로 팔고있는데 평점이 높진 않아요 3.3점

그런거 보면 이 겜만 돈주고 사서 하긴 애매한데

그냥 애플아케이드에 묶여서 다른거랑 같이 즐기기에는

괜찮게 느껴지는게 아닐까 싶어요 

 

우당탕탕 낚시왕은 

낚시 + 탄막(?) + 슈팅(?)

인거 같아요 ㅋㅋㅋ

 

겜을 한번 보시죠

 

 

낚시를 시작하면 

낚시줄이 쭈욱 내려갑니다

내려갈때에는 물고기에 걸리지 않게 최대한 밑으로 내려가야합니다

물고기를 피하는 낚시죠

 

부스터를 써서 닿을거같을때 물고기를 톱으로 갈아버릴수도 있어요

 

 

 

물고기가 걸렸다 하면

이제 낚시 시작입니다

이때부터는 최대한 물고기를 많이 낚아야해요

보이는 족족 낚시줄에 닿게 만들어야합니다

 

 

낚아 올렸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낚인 물고기들을 던져서(?)

총으로 쏴서 잡아야합니닼ㅋㅋㅋㅋ

 

왜 우당탕탕 낚시라고 이름 지었는지 알겠네요

혼란하다 혼란해

 

그치만 재밌습니다

피하는것도 잡는것도 총쏘는것도

 

 

 

낚시해서 돈 벌어서

낚시줄, 총, 미끼 등등 아이템사서

더 깊은 바다에서 낚시를 하는

로그라이크 요소도 가미되어있네요

 

몇번하면 금방 끄게 되지만

다음에 다시 하게 되는 가벼운 캐주얼 게임입니다

 

이상

우당탕탕 낚시왕 EX

애플아케이드 게임 추천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