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점

[고터/파미에스테이션 맛집]맛난 수제버거집 '아이엠어버거'

말로앙 2021. 10. 11. 16:26
반응형

 

주소 :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205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테이션 2층 FP211호

전화번호 : 02-6282-321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Last Order 21:00

기타 : 배민으로 배달도 되네여 ㅎㅎ

 

 

깔끔한 수제버거 '아이엠 어 버거'

고터에서 결혼식이 있어서 기다리는 도중에 점심으로 먹은 수제버거집입니다.

제가 수제버거 맛집 여러곳을 가봐서 맛있다는 버거를 많이 먹어봤기때문에 수제버거에는 기준이 꽤나 높습니다.

 

아이엠어버거는 구냥저냥 평타정도 치는 버거집이었습니다.

그치만 맛이없다는게 아니고 워낙 맛있는집이 많았기때문에

충분히 추천할만한 곳이라고 생각됩니당 ㅎㅎ

 

이곳은 고터 파미에스테이션 특성상 매장 생긴게 특이해서 가게가 룸형식이 아니라 푸드코트 형식으로 되어있어

카운터에서 주문 후, 옆 아이엠어버거 전용 자리에가서 식사하는 방식입니다.

 

아이엠어버거, 카운터와 식사공간이 분리되어있다.

혼자가서 자리 맡기가 좀 불편했지만 사람이 아주 붐비는 때가 아니어서 적당히 자리잡고 먹었습니다.

 

메뉴판

저는 골든 파인애플 버거를 먹었습니다.

피자나 햄버거에 파인애플 들어가는것에 극호여서 파인애플 만보고 바로 시켰네요

 

골든 파인애플버거

 

일단햄버거가 굉장히 깔끔하고 이쁘게 세팅되어 나와요

꽤 많은곳이 수제버거가 큰데도 손으로 잡고 먹게 나오는데 여긴 고정핀과 식기류가 준비되어있어서 깔끔하게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

혼자여서 감튀는 먹지 않았지만 자리마다 케챱과 머스타드 소스가 준비되어있어 부족함 없이 드실 수 있네요

 

맛있었습니다 그치만 서울 3대 버거집! 이정도로 맛나진 않구 고터가서 수제버거가 땡길때 먹을 수 있을정도의 버거집이라는 생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