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카페

[가파도 블랑로쉐] 가파도 갬성카페, 청보리 아이스크림/음료 카페

말로앙 2022. 7. 4. 16:54
반응형

 

가파도에서 찾은

갬성카페

블랑로쉐

 

주소 :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가파로 239 (가파도)

전호번호 : 064-794-3370

영업시간 : 매일 10:30~17:00, 풍랑주의보시 휴무

주차 : - 배로 들어가는 가파도 내에 위치.

요약 : 가파도내에 위치한 카페, 섬에 있는 카페 치곤 굉장한 갬성카페, 가파도 자전거 타고 늦게 오면 자리 없음. 청보리아이스크림은 고소한 밀크아이스크림, 맛있긴하나 그냥 아이스크림이라 맛있음. 비싼감이 없진 않지만 갈곳도 없고 카페도 이쁘고 괜찮음. 2층 야외에서 사진찍기 좋음

 

1. 카페위치

가파도에서

자전거타고

카페에 들어갔어요

 

선착장 바로 앞에 

식당이랑 카페가 있는데

그중에 블랑로쉐가 제일 눈에 띄었어요

 

이쁘고 갬성갬성한 느낌

그리구 청보리 아이스크림도 팔고요

 

가파도 블랑로쉐

간판이나 

건물부터가 갬성갬성

루프탑 좌석도 있어보였어요

 

자전거 타고 와서

너무나 더운상태였기에

일단 그냥 들어갔어요

 

 

 

2. 식당 내부

겉과 속이 같았어요

안에도 하얗게

이쁘게 인테리어를

잘해놨어요 

가파도 블랑로쉐 내부

1층에는 카운터만 있고 

좌석은 2층에 있어요

 

2츤은 벽면이 거의 유리로 되어있어 아름다운

가파도 바다를 볼수 있어요

 

자리는 좀 불편했지만

그렇게 신경쓰이진 않았습니다 ㅎㅎ

 

야외 좌석도 굉장히 잘되어있긴한데

이날은 너무 더워서 아무도 앉아있진 않았네요

 

3. 메뉴판

가파도 블랑로쉐는 

시그니쳐로 청보리관련 음료와 아이스크림을 팔고있었어요

 

블랑로쉐 메뉴판

 

여기까지 왔는데

시그니쳐 한번 먹어봐야겠쬬?

날씨도 더워서

아이스크림 딱이었어요

 

4. 내가 먹은 음식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6500원

가파도 보리밀크 7500원

청보리 아이스크림 6500원

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가파도 보리밀크, 청보리 아이스크림

아아는 뭐 무난무난한 아아였고

 

청보리 아이스크림은 곡물의 고소한맛이랑 밀크아이스크림의 달달한 맛이 잘 어울렸어요

가격대비 비싸지만 가파도와서 먹고 갈만한거 같아요 ㅎㅎ

 

가파도 보리밀크도 고소한 곡물맛 음료였어요 

 

음료가 특별하다기보단

가파도에서 카페

카페의 멋진 뷰

시원한 음료가 더해져서

굉장히 좋았던 기억으로 남았습니다

 

가파도 블랑로쉐 뷰

 

카페를 가려고 가파도를 방문하진 않겠지만

가파도를 방문한다면 

블랑로쉐 꼭 한번 들려보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