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카페

[오이트 에스프레소바] 특별한 경험의 춘천 카페, 커피를 좋아한다면

말로앙 2022. 7. 10. 16:28
반응형

 

특별한 경험의 춘천 카페

커피를 좋아한다면

오이트 에스프레소바

 

주소 : 강원 춘천시 서부대성로 69 오이트 에스프레소 바

전호번호 : 033-255-5024

영업시간 : 월화 정기휴무, 수~금 08:00~17:00 라스트오더 16:30, 토~일 10:00~19:00 라스트오더 18:30

주차 : 주차공간 없음

요약 : 이태리 감성 에스프레소바, 내부 좌석있어서 편하게 앉아서 마시고 갈 수 있음, 아아·라떼도 있음, 기본 에스프레소부터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한번씩 먹어보는 재미도 있을듯, 커피 좋아하시면 한번 방문 추천

재방문의사 : ○, 다른 에스프레소 음료도 마셔보고 싶네요

 

1. 식당위치

춘천시청근처

춘천미술관옆 카페

 

오이트 에스프레소바 입니다 

 

오이트 에스프레소바

 

그냥 아아 말고 다른거 먹어보쟈해서

방문했었던 카페에요

 

이탈리아에선

카페 자리에 앉지않고

에스프레소 시켜서

샥 마시고 간다던데

그런느낌일까 싶었어요

 

편하게 앉아서 쉬고싶은데

 

2. 식당 내부

에스프레소바여서

바 형식의 좌석도 있긴했는데

벽쪽에 앉아서 마실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기존 카페같이

충분히 앉아있을 수 있어요

오이트 에스프레소 카페 내부

카페도 이뻐요

 

혼자 오셔서 커피 즐기시는 분들도 꽤 있더라고요

 

 

 

3. 메뉴판

오이트 에스프레소바

메뉴판입니당

 

오이트 에스프레소바 메뉴판

에스프레소를 마셔본적도 거의 없는데

이렇게나 

에스프레소 음료 종류가 많은줄 몰랐네요 ㅎㅎㅎ

 

뭐먹을지 몰라서

사장님께 추천 받아서 마셨어요

 

4. 내가 먹은 음식

그라니따(얼린 에스프레소+휘핑크림) 3500원

 

피에노(에스프레소+크림+카카오파우더) 3000원2개 시켜서 마셨어요

 

피에노 / 그라니따

 

그라니따는 

얼린 에스프레소가 들어가서 커피맛 아이스크림같았어요

+휘핑크림이다보니 달달해서 맛있었어요

 

피에노는

사장님 추천으로 마신건데

에스프레소 처음이신분들이 먹기 좋다고 하셨어요

+크림,+카카오파우더 여서 

티라미수 같아요ㅎㅎㅎ

맛이 없을 수 없겠죠

 

커피인데 숟가락이랑 같이 나와요

에스프레소다보니 후루룩 한번에 마시기보단

숟가락으로 잘 저어서

한입씩 더먹는게 더 좋았어요

 

처음 주실때

물까지 같이 주시는데

이게도 센스!

맛이 강하고 달달한편이다보니

입이 금방 텁텁해져서 물이 금방 필요해져요 ㅎㅎ

 

 

다양한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는

춘천 오이트 에스프레소바 였습니당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