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점

[부산 영도 석화정] 인생굴국밥, 두그릇 삽가능한 '석화정'

말로앙 2023. 1. 23. 17:27
반응형
주소 : 부산 영도구 동삼로42번길 16-11

전호번호 : 070-8913-9989

영업시간 : 매일 09:00~21:00

주차 : 주차공간 있지만 협소함

요악 : 정말 인생최고 굴국밥 너무 맛있었음, 양이 좀 작아서 곱빼기가 있었으면 딱일듯, 다른손님은 두분이서 네그릇 드심

재방문의사 : ○(부산간다면 무조건 한끼 여기서 먹을듯)

 

1. 식당위치

제 인생 굴국밥집

부산 여행중 최고였던

'석화정'

입니다

부산 영도에 위치한 석화정입니다

부산역에서도 갈만해서 진짜 꼭 한번 가보시길 강추합니다

 

2. 식당 내부

주차장은 가게 뒤쪽으로 가면 마련되어있는데

지정주차가 거의 대부분이라 일반차량은 주차하기가 좀 불편해요

밥먹는 내내 차빼달라할까봐 조마조마했네요

굴국밥집이라 좀 옛날 가게생각도 했는데

깔끔하게 다 입식으로 되어있어요

 

역시 맛있어서 그런지 부산맛집으로 선정됐네요 ㅋㅋㅋ

3. 메뉴판

굴국밥집이지만

전반적인 굴 음식을 다 팔았어요

안주류에 술한잔하기도 좋아보이네요 ㅎㅎ

 

4. 내가 먹은 음식

굴국밥 2개 16.0

국밥집의 기본

김치 깍두기는 당연히 맛있었고요

뒤이어 나온 굴국밥 

 

보글보글 끓여져서 나온게

딱봐도 맛있겠다 싶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역시 존맛이었어요

진짜 말없이 싹싹비웠네요

깔-끔

싹싹비운 인증샷

 

한그릇만 시킨게 정말 아쉬웠던 음식점이었습니다

 

부산을 또 가게된다면 무조건 석화정부터 들리는 일정으로 시작하려고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