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점

[부산 남포동 조개구이] 메뉴가 다양하고 특이했던 '조개구워주는 남자'

말로앙 2023. 1. 26. 16:46
반응형
주소 : 부산 중구 부평2길 28-1 / 부평깡통시장 가기전

전호번호 : 010-5821-1305

영업시간 : 월~금 16:00~23:00, 토~일 15:00~24:00

주차 : 주차공간 없음

요악 : 구성이 다양했던 조개구이, 키조개 관자회부터 조개그라탕까지 특이하고 맛있었던 메뉴들, 그치만 개인적으로 조개구이는 양념없는게 더 좋아서 그점이 아쉬웠던

재방문의사 : ×

 

1. 식당위치

부평깡통시장 근처

조개구이집

'조개구워주는 남자'

자갈치역에서 도보로 5분

위치는 가까워요 ㅎㅎ

2. 식당 내부

내부는 크지 않아요 

평일저녁이라 사람이 저희밖에 없긴했는데

평소에는 사람 많았을거같아요 ㅎㅎ

 

3. 메뉴판

조개구이 메뉴가 다양하게 있질 않아서 좋았어요

가리비만 먹을지 +산낙지를 먹을지만 고민하면 돼요 ㅎㅎ

 

4. 내가 먹은 음식

둘이서

가리비 중 6만원

먹었습니다

 

가리비만나오는게 아니고 되게 다양하게 나왔어요

간단한 밑반찬 깔리고 작은그릇에 국수까지

메인으로 치즈랑 양념이 올라가있는 큰 가리비에

키조개 관자만 썰어서 회처럼 주셨어요 ㅎㅎ

짱신기

관자는 굽지않고 그대로 맛보긴 추천해주셔서 먹었어요 

새우와 갖은 조개류들도 나와서 가리비와 같이 구워먹어요

노릇노릇 맛있게 익은 가리비는

얹어진 양념과 함꼐 한입에~

해삼,멍게도 나왔는데 개인적으로 먹지 않아서ㅠ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최고일듯해요

그리고 특이했던 키조개 그라탕?

오오 해물맛 찐하게 많이나는 그라탕이었어요

완전 별미별미

 

치즈가리비가 맛있긴했지만

저는 조개구이면 생구이가 더 맛있네요

생구이/치즈구이 고를수 있었다면 더 좋았을것 같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