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삿포로역 돈카츠 와코] 일본에서 제일 맛있었던 존맛 돈까스집

말로앙 2023. 9. 28. 12:13
반응형
주소 : 일본 〒060-0005 Hokkaido, Sapporo, Chuo Ward, Kita 5 Jonishi, 2 Chome−5 JRタワー札幌ステラプレイス内 6F

전호번호 : +81112095104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주차 : 주차공간 없음, 대중교통 추천

요악 : 일본와서 먹었던 음식중 제일 맛있었음, 밥,양배추 양도 많이 주고 소스도 셀프라 편했음, 금요일 저녁 대기있었음, 같이 먹은 이치방 생맥주도 최고 

재방문의사 : ○, 삿포로에서 먹을거없음 또 여기 갈듯

 

1. 식당위치

홋카이도 여름여행 4일차 

저녁식사는

삿포로역 스텔라 플레이스 6층

돈카츠 와코

和幸ステラプレイス札幌店

입니다 

 

Tonkatsu Wako · 일본 〒060-0005 Hokkaido, Sapporo, Chuo Ward, Kita 5 Jonishi, 2 Chome−5 JRタワー札幌ステラプレ

★★★★☆ · 돈까스 전문식당

www.google.co.kr

비에이 여행을 끝내고

삿포로에 렌트카 반납 후 

근처 돈까스 집으로 왔어요

우리나라로 치면 롯데백화점 10층 푸드코트

같은 곳에 온거라

사실 맛은 그닥 기대하진 않았어요

금요일 저녁이라 대기 좀 있었고

깔끔한 백화점 내 식당 느낌

자리도 널찍하니 쾌적했어요

점원들도 친절하고

양배추 샐러드 소스랑 돈까스 소스는 테이블마다 있었고

안내문이 있었는데

해석해보면 밥,된장국,양배추는 무한으로 드려요 였어요

최고최고

2. 메뉴판

바깥에 메뉴 실물처럼 디피해놔서 메뉴고르기 편했어요

안심, 등심, 모듬 등등 다양했어요

 

3. 내가 먹은 음식

일단 

이치방 생맥주(620엔) 부터 시켰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모듬(안심,새우튀김,치즈카츠) 1580엔

등심카츠 1380엔

을 시켰습니다

우리나라 처럼

밥 진짜 쪼끔주는 그런 돈까스집이 아니었네요

밥도 한그릇에 양배추도 돈까스만큼 ㅋㅋㅋ

돈까스도 두툼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노란색으로 소스가 있는데 와사비인가? 겨자인가요? 겨자인거같은데 그것도 나오고

돈까스 소스는 테이블위에 있는걸로

같이 나온 흰색 접시에 부어서 찍어 드심 됩니다

소스그릇도 엄청 커요 무슨 반찬담는 그릇마냥 ㅋㅋㅋ

 

돈까스를 소스맛으로 먹는편인데

우리나라에서 먹던 소스랑 맛이 비슷하고 

기본적으로 맛도 괜찮은 편이라

입맛에도 잘맞았고

돈까스자체도 튀김옷, 고기 뭐하나 빠지는거 없었고

정말 일본와서 먹은 음식중 최고였어요

 

정말 먹을거 없음 또가자라는 말이 나올정도였습니다 ㅋㅋㅋ

삿포로역 스텔라 플레이스 6층에 위치한

돈카츠 와코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