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카페

[바소 송산점] 이쁘고 음료가 맛있었던 바소 송산점 후기!

말로앙 2023. 11. 9. 15:19
반응형
주소 : 경기 화성시 꽃내음2길 13-1 1층 바소(vaso)송산점

전호번호 : 010-6222-5718

영업시간 : 격주 월요일 휴무, 월~토 10:00~21:00, 일 10:30~21:00(동절기)

주차 : 주차공간 3대 정도, 근처 길가 주차 

요악 : 분위가 좋았고 커피도 맛있었던 카페, 바소 특별 음료도 맛있었고 친철함도 기억에 많이 남

재방문의사 : ○

 

1. 식당위치

 

송산 새솔동에서 가기 좋은 카페

바소 송산점

입니다~

느낌 괜찮았던 카페였어요

왠지모르게 차가운 인테리어와 다르게 친절했던 사장님

맛있었던 음료까지

뒷문으로 나가면 야외좌석까지 있는데 

숲뷰가 또 괜찮았어요

 

2. 식당 내부

테이블이나 탁자가 좀 불편한건 흠이에요

대신 카페 공간대비 좌석이 매우 적어서

쾌적한 느낌을 받았어요

 

내부도 괜찮은데 야외좌석도 매력있어요

 

여전히 불편한 테이블과 의자는 좀 그렇지만

앞에 뷰는 나쁘지 않죠? 해지는 석양보면서 커피한잔하는데 

좋은 시간이었네요

3. 메뉴판

메뉴판에

시그니쳐 음료가 먼저 나와있어요

 

옆에 그림까지 그려져있고

설명까지 있어서 마시기 전에 어떤건지

확실하게 알 수가 있었어요

 

바소 베리라고 새로운 음료도 출시되었나봐요

4. 내가 먹은 음식

저흰

새솔라떼 6,500원

바소베리 7,000원(? 기억이 안나네요ㅠ)

2잔 마셨어요

 

 

일단 커피가 이뻐요 ㅋㅋㅋㅋ

맛있기도 한데 보기에도 이쁘니까

바소를 오게 되는게 같아요

 

새솔라떼는 커피맛이 진해서 좋았어요

기본적인 라떼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바소 베리도 딸기라떼 같은데 위에 얹어진

보라색 크림이 좀 다른맛을 내는지 상큼한 맛이 있었어요

바소베리는 여름 시즌음료인가보네요

 

이상 

바소 송산점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