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카페

[포레스트 아웃팅스 송도점] 크고 이쁜 정원같은 연수구 카페 후기!

말로앙 2023. 12. 1. 09:29
반응형
주소 : 인천 연수구 청량로 145 포레스트아웃팅스 송도점

전화번호 : 0507-1377-3750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주차 : 주차공간 많음(자체 지하주차장이 B3층까지 잇음)

요악 : 엄청 크고 이쁜카페, 실내지만 숲속에 있는듯한, 애기들이랑 오기도 좋고, 사진찍기도 좋고, 커피 디저트에 식사도 팜, 심지어 디저트 맛있기까지 했음, 좀 비싸지만 좋았던 카페, 사람은 많지만 좌석도 많아서 문제없었음, 주말은 또 다를듯

재방문의사 : ○, 근처 이만한 카페가 없다고 생각되네요

 

1. 식당위치

출처 : 포레스트 아웃팅스 업체

 

 

진진차이나 갔다가 방문한 카페

포레스트 아웃팅스

입니다

오오 이런카페가 근처에있었다니 하고 바로 갔네요

주차장 완비에

네이버에서 사진보면

와 이게 카페야? 소리가 절로 나옵니다

 

위치는 인천상륙작정 기념관 바로 옆에 있어요

인근 도로는 골목이라 운전이 쉽진않은데 카페 주차장이 넓고 커서 

평일에는 주차는 걱정하실 필요 없겠네요

주말은 사람이 많아서 주차가 어려울 수 있다고 하는데

지하 3층까지 있는 주차장인데? 싶다가도 카페 규모 보면 그럴만 하다 생각되네요

 

2. 식당 내부

 

많은 사진을 찍은건 아니지만

사진 보면 대충 어떤 카페인지 알수 있을거에요 ㅎㅎ

 

3층까지 있는 카페인데 

층층마다 다 이런식으로 꾸며져있어요

숲속같은 느낌

좌석마다 간격도 충분하고

애기들이랑 같이 있기 편한 좌석도 많아요

좌식도 있고 복층(?)좌석도 있어요 ㅋㅋㅋ

만화카페에 있을법한 느낌

 

포레스트 아웃팅스 카페 

층별안내 입니다

1층에서 메뉴 주문하고 메뉴 받고

엘베도 있어서 2~3층 지하 가기도 편합니다

 

3. 메뉴판

 

메뉴판을 따로 못찍어서 업체에서 제공한 메뉴판을 가져왔어요

출처 : 포레스트 아웃팅스 업체

 

파스타, 피자도 팔아서 아예 한끼 하기도 좋고

여기서 카페까지 한번에 있는것도 가능하겠네요

 

위 메뉴 이외에

베이커리도 굉장히 많은데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4. 내가 먹은 음식

 

아아 6,800원

아포가토 8,000원

브라우니 10,000원정도 했던듯..

 

커피 맛도 괜찮았는데

브라우니가 존맛

이때는 배부르게 밥먹고 가서 잘 몰랐는데

포장해서 집에서먹었을때는 그렇게 맛있고 달달할 수가 없었네요

가족들도 다 맛있다고 한마디씩했던 브라우니 ㅋㅋㅋ

 

다음에 또가서

다른 빵도 먹고

사진도 더 찍고싶네요

포레스트아웃팅스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