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카페

[가평/춘천 카페] 가평역 가까운 이쁜카페, 커피부터 디저트, 뷰까지 모든게 이쁘다 - 월송 유로베이커리 앤 로스터리

말로앙 2022. 7. 14. 17:42
반응형

 

모든게 이쁜카페

커피,디저트에서 뷰까지

월송 유로베이커리 앤 로스터리

 

주소 : 강원 춘천시 서면 경춘로 349-1, 춘천이지만 가평역에서 차로 10분

전호번호 : 033-264-6767

영업시간 : 화~금 11:00~19:30, 토 11:00~21:00, 일 11:00~19:00,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 : 주차공간 많음, 차로 가야하는 위치

요약 : 기분전환하기 정말 좋은 카페, 위치가 먼거랑 조금 비싸다는거 빼고는 다 매우 만족인 카페, 커피도 맛있고 디저트도 다양하고 빵도 팔고 뷰 이쁘고 야외 좌석도 좋고 잘 가꾸어진 정원까지, 정원이 있어서 애견동반 가능, 근처 간다면 꼭 한번 방문 추천

재방문의사 : ○, 갈수 있다면 자주 가고 싶은 카페

 

1. 식당위치

예전에 한번 갔었던

월송카페

근처로 갈일 있어서 또 가게 됐어요

 

멀고 비싼거빼곤 정말정말 다 좋아요 ㅎㅎ

월송 유로베이커리 앤 로스터리

가게 모습부터 다릅니다 ㅎㅎ

건물은 별로 안커보이는데

반대쪽으로 나가면 넓은 정원이 있어서 굉장히 큰 카페에요

 

 

2. 식당 내부

내부도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1층으론 정원에 나갈 수 있고

2층에서도 야외 좌석이 있어요

월송 1층 / 2층 / 2층 야외

월송 이름에서도 느낄 수 있지만

소나무 정원으로 꾸며져있고 

건물도 한옥으로 되어있어서 굉장히 한국적인 느낌이 나는 정원이에요

반응형

월송 카페 정원

정원에선 아이들이 뛰어놀고

반려동물들도 같이 함께 할 수 있어요

한적하게 가족끼리 시간 보내기에도 좋은 카페에요

 

3. 메뉴판

월송 유로베이커리 앤 로스터리 메뉴판입니다

월송 메뉴판

사진에 잘 안보이는 

월송 블랜딩 HOT 6,700원 / ICED 7,200원

 

사악한 가격들이 보이시나요

간단한 아메리카노 한잔에 거의 7천원씩 해요

엄청엄청 좋은 원두를 사용했다고해서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으로 즐기실 수 있을것 같아요

 

메뉴판에는 음료/아이스크림만 나와있고 디저트와 베이커리는 진열된 곳에 가격이 써있어요

월송 디저트

갸토 낭테 4,700원

🍎애플 무스 케이크 7,900원

디저트부터 엄청 이뻐요 ㅋㅋㅋㅋㅋ

케잌이 아니라 도자리고 빚어 놓은 줄 알았어요

 

월송 베이커리

베이커리는 카페 입구쪽에 이렇게 진열되어있어요

다 찍진 못했지만 아래에 베이커리 개별 사진으로 확인해보세요 ㅎㅎ

 

베이커리도 되게 다양하게 있어서

여러번 찾아가도 새롭게 맛볼 빵들이 많을거 같아요 ㅎㅎ

 

4. 내가 먹은 음식

저희는

월송 블랜드 6,700원 2잔

🍎애플 무스 케이크 6,700원

을 시켰습니다

곧 밥먹을거라 디저트나 빵은 안먹으려했는데

와 저 애플 케이크는 그냥 지나칠 수 없겠더라고요ㅋㅋㅋㅋㅋ

커피와 애플 케이크

애플케이크와 아아

원두에 대한 설명문까지 같이 나와요 ㅎㅎ

커피에 아이스 볼을 써서 잘 녹지 않아

커피 맛을 즐기기 좋게 되어있어요

 

애플 무스 케이크는 생긴것도 신기했는데

구성도 굉장히 신기해요

 

애플 무스 케이크

케이크라고해서 안에 빵으로 되어있을 줄 알았는데

제일 외곽엔 사과껍질처럼 빨갛게 코팅되어있고

그 안쪽엔 크림으로 둘러쌓여있고

제일 안쪽엔 진짜 사과를 다져서 넣은 달달한 액기스가 들어있어요

 

맛도 달달 상큼해서 디저트로 딱 좋았어요

 

 

월송 유로 베이커리 앤 로스터리

 

이상 언제나 좋았던

월송 유로 베이커리 앤 로스터리였습니다 ㅎㅎ

 

나중에 또 가야지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