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점

[고쿠텐 춘천점] 춘천 명동 롯데시네마 근처 텐동집

말로앙 2022. 7. 10. 17:19
반응형

 

춘천 명동 롯데시네마 근처

삼삼한 맛의 텐동집 

고쿠텐 춘천점

 

주소 : 강원 춘천시 중앙로67번길 18 4동 1층 4108호 고쿠텐 춘천점

전호번호 : 033-818-1217

영업시간 : 매일 11:00~20:00, 라스트오더 19:30, 월~금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주차 : 매장 주차장은 없음, 브라운상가 지하주차장 이용(유료)

요약 : 춘천 명동에 위치한 텐동집, 체인점이라 다른곳에도 많음, 전체적으로 삼삼한 맛으로 느껴짐, 싱겁게 느껴질 수도 있으나 심심한 맛을 선호하신다면 추천, 튀김이나 메뉴 자체의 퀄리티는 좋음

재방문의사 : ×, 제가 좋아하는 맛이 아님

 

1. 식당위치

 

춘천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보기전에

근처 식당 찾는중에

 

평소 먹어보고싶던 텐동 파는 집 발견!

고쿠텐 춘천점 입니당

고쿠텐 춘천점

롯데시네마 바로 근처 건물에 있었어요

평소엔 줄서서 먹는다는 얘기듣고

일요일 점심시간 방문이라

땡볕에서 기다릴 각오하고 갔는데

다행히 사람은 없었어요

 

2. 식당 내부

오픈 주방이라 깔끔하게 잘되어있었어요

내부는 넓진 않은데

좌석 간격을 쫍게 해놔서

자리는 꽤 됐네요

 

고쿠텐 춘천점

테이블 옆에 식기류와 휴지가 있구

튀김간장도 있어서

튀김에 찍어서 먹을 수 있어요

 

3. 메뉴판

고쿠텐 메뉴판이에요

고쿠텐 춘천점 메뉴판

들어가는 튀김에따라 메뉴가달라지는데

기본적으로

새우,가지,단호박은 들어가네요

기호에 따라 

튀김보시고 주문하면 될거같아요

고쿠텐 춘천점 기본 상차림

단무지랑 장국이 기본차림이고

와사비가 같이 나와요

 

 

4. 내가 먹은 음식

고쿠텐동 12,000원

카레텐동 14,000원

으로 주문했어요

 

첫 텐동이니까 일단 기본부터가야겠죠?ㅎㅎ

 

고쿠텐동 / 카레텐동

푸짐해보이는 튀김이 그릇에 쌓여서 나와요

이대로 먹는건 아니구

 

튀김을 같이 나온 그릇에 덜어서 

밑에 깔린 밥이랑 튀김이랑 같이 먹는거였어요

결국 그냥 밥+튀김인건데 디피를 이쁘게 해놓은거 ㅎㅎ

 

고쿠텐동

고쿠텐동에서

그릇에 튀김을 다 덜어낸 모습이에요

튀김 아래에 밥에 소스가 묻혀져있고 반숙계란이 얹어져있어요

슥슥 비벼서 튀김이랑 같이 먹으면되는데

저는 좀 심심하게 느껴졌어요

튀김 자체는 튀김옷도 바삭하니 맛있었고 좋았습니다 

튀김이 다양한것도 플러스

 

카레텐동은

고쿠텐동이랑 다른점은 

반숙계란과 소스가 없고

카레가 따로 나온다는거에요

오히려 이 카레는 너무 달달해서 기존 카레랑은 다르게 느끼실 수 있어요

오히려 제입맛에는 맞았지만 호불호 갈릴 카레맛같았어요

 

튀김을 색다르게 즐길수 있다는 점이

텐동의 매력인거 같네요

이상

저는 심심한 맛때문에 좀 아쉬웠던

고쿠텐 춘천점이었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