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점

[롭앤로비나] 춘천 생면파스타집! 정통 이탈리안푸드 느낌

말로앙 2022. 7. 12. 18:19
반응형

 

정통 이탈리안푸드 느낌

그래서 입맛에 안맞았던ㅠ

생면파스타집

롭앤로비나

 

주소 : 강원 춘천시 동내면 외솔길19번길 80-32 3층, 그로서란트 롭앤로비나

전호번호 : 010-8799-2428

영업시간 : 11:3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30, 라스트오더 14:00/20:00, 수요일 정기휴무

주차 : 주차공간 있으나 적음, 근처 길가에 주차 가능.

요약 : 생면파스타가 특징, 일반적인 파스타/피자와는 많이 다른 맛이었음, 실제 이탈리안푸드와 비슷하다는 평도 있었으나 그래서 굉장히 짰음, 분위기는 좋음, 사장님이 음식에 대한 자부심이 넘쳐 보였음 메뉴 서빙때마다 자세한 설명해주셔서 좋았음, 피클 없고 콜라같은 음료도 안판다

재방문의사 : x, 분위기나 사장님의 친절과 신념은 좋았으나 맛이 내스타일 아니고 가격도 매우 비싼편

 

1. 식당위치

오랜만에

분위기있는

파스타집을 찾아 갔습니다

롭앤로비나!

롭앤로비나 이 건물 3층

한참 찾아 헤맸네요

간판이 따로 없어서 지도보고 잘 찾아가셔야합니다

이 건물 3층이고 들어가셔서 엘베타고 올라가세요

주차는 건물 뒤편에 주차공간이 조금 있어요

 

 

2. 식당 내부

분위기 좋아요 ㅎㅎ

좌석간격도 넓찍하니

월요일 저녁시간에 갔는데

은근히 사람이 없었어요

저희 포함해서 3팀정도

 

인기많을줄 알았는데 은근히 사람이 없네요

 

3. 메뉴판

피자 파스타 외에

커피랑 아이스크림도 팔고있어요

롭앤로비나 메뉴판

메뉴판에는 없는

스페셜메뉴가 있었어요

매일 바뀌는건진 모르겠는데

저희가 간날은

피자/파스타 1개씩 스페셜 메뉴가 있었고

메뉴에 대한 설명은 자세하게 해주세요

근데 너무 자세해서 모르는 용어들이 막 튀어나와요 ㅎㅎ

대~충

피자는 소세지랑 할라피뇨가 올라간 피자였고

파스타는 고기육수로 만든 사골국물같은 파스타? 였어요 

내가 잘 들은게 맞나..?

 

처음오신거냐고 물으시면서

메뉴에 대한 설명을 해주세요

 

대중적인 메뉴들과 그렇지 않은 메뉴들이 있는거 같았어요

또 어느 메뉴는 와인과 같이 먹어야 제대로 맛볼 수 있다고 하셨고요

방문하시면 자세히 설명해주시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당

스페셜메뉴는 무난하게 대중적이게 만드신다고 하시더라고요

 

 

4. 내가 먹은 음식

리뷰에서

양이 매우 적었다는 말이 많아서

저희는

TOMATO RAGU(소고기 토마토 파스타) 17,000원

CACIO E PEPE(로만 까르보나르) 17,000원

AWARD CHEESE(유럽 치즈대회 수상 치즈 핏자) 25,000원

모히또 6,500원

이렇게 시켰어요

 

가격대가 꽤 있는 편입니다 둘이가서 65,000원이면 비싸죠

선불이라 메뉴 주문하면서 결재합니다.

모히또

먼저 나온 모히또

그냥 음료인데도

자세히 설명해주셨어요

직접 기른 라임을 사용하고

설탕알갱이가 씹히게 음료를 만드셨다고 하셨어요

음료하나에도 정성이 대단했어요

 

파스타, 피자

자세한 설명과함께 파스타와 피자가 도착했어요

생면파스타는 처음먹어보는데

생면이라 그런가 기본적으로 면이 두꺼웠어요

취향타겠지만 면이 꼬들꼬들 느낌이라 좋았어요

 

생각보다 양이 적진 않아요

보통보다 쪼끔 적은정도? 

 

맛은

음..

솔직히 말해서

저희둘다 

별로 맛이 없었습니다

대단한 설명과 분위기 그리고 비쥬얼에 비해선

맛이 너무 아쉬웠습니다ㅠㅠ

 

입맛이야 취향차이겠지만

기본적으로 다 짰어요

이탈리아 현지음식이 생각난다고 했는데

이런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난히 드실것 같습니다

 

익숙한 파스타 피자를 생각하시고 가시면 안될것 같아요

꼭 가시기전에 리뷰 찾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ㅠ

춘천 생면파스타집

롭앤로비나였습니다~

 

저는 다신 안갈거같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