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카페

[소울로스터리 카페] 춘천 소나무숲 카페, 야외좌석이 더 인기많은 진짜 조녜카페

말로앙 2022. 10. 2. 13:12
반응형
주소 : 강원 춘천시 동면 소양강로 510 소울로스터리 제1주차장입구

전호번호 : 033-253-7876

영업시간 : 매일 09:00~22:00

주차 : 주차공간 많음

요악 : 자연친화적인 카페, 음료가 특별하다기보단, 카페 자체가 굉장히 특이함. 소나무아래에서 커피한잔도 좋고 건물안에서 소나무숲을 바라보면서 한잔해도 좋은 카페

재방문의사 : ○, 근처에서 식사하면 꼭 여기 들리는것 같아요 ㅎㅎ

 

1. 식당위치

춘천 조녜카페 소울로스터리 입니당

소나무숲속에 카페가 위치한듯한 느낌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한번가면 기억에 남을만한 카페에요

 

2. 식당 내부

카페가 소나무숲에 건물이 10개 있습니다

그중에 #4건물에 카운터가 있습니다

제2주차장에서 올라가면 바로 #4건물이 있어요

카운터에서 주문하고 음료받아서 다른 건물이나 야외 좌석에 앉아서 커피마시면 됩니다 ㅎㅎ

야외좌석/내부좌석

야외나 내부나 둘다 이뻐서 어디앉든 좋아요 

저는 평일 저녁에 갈일이 많았는데 이때는 사람이 얼마 없어서 자유롭게 왔다갔다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녁 소울로스터리

크으 이쁩니다. 필터때문에 밤하늘이 이쁘게 나왔네요

#10건물은 화장실인데 다른 건물과 많이 떨어져있어요

이건 좀 불편함ㅠ

3. 메뉴판

소울로스터리 메뉴판

시그니처로 옥수수커피를 팔아요

예전에 먹어봤는데

달달하고 곡물맛이 많이 나는 커피였어요

 

4. 내가 먹은 음식

오늘은

카페라떼 6,000원, 제주천혜향 차 6,800원

그리고 시나몬 크로플 3,000원을 먹었습니당

커피도 나쁘지 않아요

소나무아래서 커피한잔 너무 분위기 좋았습니다

 

사진도 이쁘게 잘나와요

춘천 가면 한번 방문할만한 카페

소울로스터리입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