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카페

[보사노바 커피로스터스 속초점] 속초아이 근처 이쁜카페! 사진 맛집

말로앙 2022. 7. 18. 16:53
반응형

 

속초아이,속초해수욕장 근처카페

이뻐서 사진도 맛집

보사노바 커피로스터스 속초점

 

주소 : 강원 속초시 해오름로 161

전호번호 : 033-635-0038

영업시간 : 월~금 09:00~22:00, 토~일 08:00~22:00, 라스트오더 21:30

주차 : 주차공간 있음, 보사노바 건물뒤편 전용 주차장 이용

요약 : 속초아이 근처에서 괜찮은 카페 찾는다면 추천, 사진찍고 놀기 좋음, 커피에 베이커리도 있음, 위치좋고 바다뷰에 카페이쁘고 전용주차장까지 근처간다면 방문 추천

재방문의사 : ○, 속초해수욕장에 다시 방문한다면 이 카페를 찾아갈거같아요

 

1. 식당위치

속초아이 근처

속초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보사노바 속초점

 

위치좋고 카페 이뻐서 방문했어요

보사노바 속초점

건물 뒤편으로 돌아가면 보사노바 전용 주차장이 있습니당

 

2. 식당 내부

보사노바는 4층으로 되어있고

4층엔 좌식좌석과 루프탑이 있어요

보사노바 내부

내부 깔끔하고 좌석도 넉넉해서 편하게 쉬다 갈 수 있어요

2층이라 바다가 잘 안보이는데

 

보사노바 루프탑

루프탑에 올라오시면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어요

이날은 비가 엄청와서 흐렸는데

맑은날 가면 훨씬 이쁘게 찍었을텐데

아쉽네요

 

보사노바 내부

여기는 보사노바 카페 3층

 

 

3. 메뉴판

핸드드립 커피도 팔고있어요

요즘 감성카페, 이쁜카페들이 인스타용이 아니라

커피에도 진심을 다하는곳이 많아요

보사노바 메뉴판

사진엔 없지만 베이커리도 팔고있었어요

 

4. 내가 먹은 음식

아이스 아메리카노 4,600원

피넛버터라떼 6,000원

을 마셨어요

아아는 그냥 아아였는데

피넛버터라떼 오오 굉장히 맛있었어요

진짜 땅콩쨈 퍼먹는 맛이 날 정도로 진했어요

많이 달아서 금방 질릴거 같긴한데

속초 여행중에 피곤하고 막 해수욕장 걷고 그런다음에

단거땡길때 먹으면 딱이네요

 

날씨가 맑았다면 더 좋았을텐데

이날 속초아이도 비때매 운영중지하고 다음날엔 시간안맞아서 못타고ㅠ

 

또 속초갈일있다면 속초아이도 타고 

보사노바도 또 갈 생각입니다 ㅎㅎ

속초해수욕장 뷰

이쁜카페

보사노바 커피로스터스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