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카페

[곤트란쉐리에 춘천] #커피맛집 #뷰맛집 #이쁜카페 춘천 구봉산 곤트란쉐리에

말로앙 2022. 7. 27. 13:44
반응형

 

갈때마다 만족하는

커피맛있는 이쁜카페

곤트란쉐리에 지씨아뜰리에

 

주소 : 강원 춘천시 동면 건일길 236 곤트란쉐리에 지씨아뜰리에 - 투썸플레이스,카페PP 사잇길로 내려가면 있습니다

전호번호 : 033-255-5678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30

주차 : 주차공간 많음

요악 : 쾌적하고 뷰좋고 빵맛있고 커피 맛있음, 차없으면 가기 어렵긴함, 가격대가 좀 있는편, 카페가 넓고 야외좌석도 있어서 사진찍고 쉬고 놀고 시간보내기 좋음

재방문의사 : ○, 이미 여러번 갔네요 ㅎㅎ 자주 방문하고 싶은 카페에요

 

1. 식당위치

구봉산에 위치한 

곤트란쉐리에 지씨아뜰리에 춘천점

 

길가에 있지않고

투썸플레이스와 카페PP 사잇길로 우회전해서

내려가면 있어요

내비 잘찍고 가면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길가에 안내판도 있으니 걱정안해도 되요

곤트란 쉐리에 - 출처 : 업체

카페건물부터 엄청 이뻐요 ㅋㅋㅋ 

주차공간은 짱 여유 많아서 걱정안하고 가셔도 됩니다 

 

2. 식당 내부

곤트란쉐리에 층별 안내

3층에다가 루프탑까지 있어서 공간은 정말 넓어요

 

곤트란쉐리에

좌석도 다양해서 카페돌아다니면서 구경하는것도 재밌어요 ㅋㅋㅋ

곤트란쉐리에 좌석

비오는날이라

야외좌석은 비어있었지만

날씨좋은날엔 야외좌석도 꽉찰거같아요

2층에서 커피랑 베이커리를 팔아요

빵종류도 엄청 다양하고 디저트류나 브런치까지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밥먹고 카페로 오기도 좋고

여기서 브런치하기도 좋아요

 

3. 메뉴판

커피 메뉴판을 찍진 못했는데

대략 가격을 알려드리면

에스프레소 5,200원

아메리카노 6,200원

카페라떼 6,800원

헤이즐넛/바닐라라떼 7,200원

카페모카 7,200원

정도고

차종류와 에이드, 스무디까지 팔아요 대충 6~7천원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당

 

브런치 메뉴판은 아래와 같습니당 ㅎㅎ

곤트란쉐리에 브런치 메뉴

 

4. 내가 먹은 음식

저희는

아아2잔 6,200원/잔

빵 오 쇼콜라 4,500원

초코쿠키 3,400원

이렇게 먹었어요

곤트란쉐리에 커피/베이커리

일단 여긴 뷰맛집이고 뭐고

커피랑 빵이 맛있어요

그래서 더 가게 되는거 같아요

비싸지만 어느정도 인정하고 먹게되는?ㅋㅋㅋ

빵 오 쇼콜라는

다크초콜릿에 가미된 패스츄리라고 되어있었는데

초콜릿은 쪼끔밖에 안들었어요ㅠ 

아쉽아쉽

다음에는 다른빵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