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점

[잠실 바이킹스워프] 비싼만큼 퀄리티 좋은 랍스터 뷔페, 초밥이 찐으로 존맛입니다

말로앙 2022. 10. 2. 16:05
반응형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4F

전호번호 : 1644-3210

영업시간
 - (월~목) 런치 : 12:00~15:00, 디너 : 18:00~21:00
 - (금) 런치 : 12:00~15:00, 디너1 : 17:00~18:50, 디너2 19:10~21:00
 - (토~일,공휴일) 런치 1부: 11:30~13:20, 런치 2부: 13:40~15:30, 디너 1부: 17:00~18:50, 디너 2부: 19:10~21:00 

주차 : 제2롯데월드 주차장 이용

요악 : 방문했던 고가 뷔페중 최고, 메뉴가 다양하진 않지만 개별 퀄리티는 최고급, 랍스터·회·초밥 등 해산물이 다양해서 해산물 애호가들이 가면 좋을듯, 스테이크·갈비 등 육류도 있기때문에 크게 호불호는 없을듯, 케익·커피·젤라또 등 디저트류도 다 브랜드가 입점해있어서 다른 뷔페와는 다른 퀄리티를 보여줌. 랍스터 뷔페로 유명하지만 직접 먹어보고 느낀건 초밥/회가 찐 맛집이었음. 가격빼고 모든게 만족스러웠던 뷔페

기타 : 콜키지 가능, 병당 3만원

재방문의사 : ○, 특별한날 가기 좋을듯, 가족들과 함께해도 좋음, 비싼만큼 만족도는 높음
1. 식당위치

바이킹스워프

열심히 계비모은걸로

비싼거 먹으러 왔습니다

랍스터 뷔페로 유명한

바이킹스워프!

150$

9월 한달간 대게만족 프로모션으로

가격은 기존 110$에서 150$로 오르고

라이브랍스터+대게무제한이 추가되었습니다

150$에 미친환율이 더해지니

21만원...

계비니까 그냥 고고

콜키지가 된다고해서 술을 사들고 갔는데

한병당 3만원이라는 걸 듣고는 소심하게 2병만 까서 마셨네요

3만원.. 콜키지는 고민해보시길

2. 식당 내부

최근 코로나 확진자가 예전만큼 심하진 않지만

아직도 방역은 확실하게 하고있어요

들어갈때 소독기를 지나서 손도 꼼꼼하게 씻을수 있게 설비가 갖춰져있고

그러고 나서야 자리를 안내해줍니다

귀찮을 수 있지만 방역 때문이 아니라도 식사전에 손 씻고 먹어야죠 ㅎㅎ

 

바이킹스워프 내부

화려한듯 화려하지 않은 내부 언뜻 코스트코같은 느낌도 있네요

 

뷔페 즐기기전에 메뉴 쭉 한번 둘러봐야겠쬬

죽, 스프, 새우장, 육회, 각종 샐러드 등등

40$나 더 내게했던 라이브랍스터와 대게입니다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대게와 랍스터를 먹기좋게 손질해서 주십니다

무제한이니까 먹기 쉬운 살만 골라서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칠리랍스터, 갈릭쉬림프,게살볶음밥,망고새우,쿵파오치킨,랍스터 오븐 파스타

랍스터 멘보샤,그릭 그릴드 오징어, 레몬버터 홍새우, 그린 홍합 베이컨 베샤멜, 체다 컬리플라워, 단호박&바나나튀김, 트러스트 아스파라거스, 새우튀김

갈비탕,계란찜,갈비찜

그리고 최고였던 스시바입니다

종류가 아주 다양하진 않지만 정말 퀄리티가.. 최고입니다

제가 먹었던 초밥중에 제일 맛있다라고 표현해도 모자람이 없네요

청어,광어,초새우,연어,생새우,유부 초밥

다른건 다 아는 초밥인데

청어??무슨맛일까? 하고 먹었는데

정말 최고였습니다

몇번을 더 가져다먹었는지 모르겠네요

연어도 정말부드럽고 새우는 달콤할정도로 신선했어요

청어 사시미,광어,단새우 사시미,연어 사시미,황새치 사시미,참치 사시미

초밥이 맛있는 이유는 생선이 좋아서인거같아요

회,사시미도 똑같이 맛있었습니다

바이킹스워프가 특이하게 

망고를 직접 잘라서 주시더라고요

과일주스도 휴롬? 그런걸로 만들어져있었어요

음료수를 못찍었는데 탄산수,사이다 등등 디스펜서가 있는게 아니라

캔이나 병으로된 음료를 한개씩 꺼내주세요 훨씬 고급스럽고 좋다고 생각되요

 

 

 

3. 내가 먹은 음식

먹느라 정신없어서 다 찍진 못했네요 ㅎㅎ

육회,랍스터샐러드

라이브랍스터+대게, 그릴드랍스터

랍스터랑 대게를 손질해서 주셔서 먹기 편했어요

저는 그릴드랍스터가 훨씬 맛있떠라고요 ㅎㅎ

빵가루같은걸 입혔나? 겉은 바삭바삭해서

존맛이었습니다

청어/생새우/연어 초밥, 청어/연어 사시미

크으 진짜 먹어본 초밥중에 제일 맛있었습니다

청어는 첨 먹어봤는데 

와 이런 초밥이 있었나 싶더라고요

생선 자체는 기름기도 좀 있구 비릴거 같은데 위에 얹어놓은거랑 같이 먹으니까

정말 조화가 미쳤습니다

랍스터만 드시지말고 꼭 초밥 드셔보세요

전 랍스터보단 초밥맛집 뷔페라고 생각해요

갈비찜/갈비탕, 망고

갈비찜이나 탕은 그냥저냥 해산물만 먹기에 좀 물린다 싶음 먹어볼만해요

망고는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저렇게 잘라서 주세요 ㅎㅎ

스테이크, 디저트로 케잌이랑 젤라또 등등 많이 먹었는데 사진이 없네요ㅠ

 

8명이서 170만원이 나왔지만..

이정도면 친구들끼리 잘 먹은걸로 정말 만족하고 배부르게 먹고 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