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점

[칠전부대찌개] 춘천에서 부대찌개 드시고 싶을때! 칠전부대찌개

말로앙 2022. 10. 1. 11:24
반응형
주소 : 강원 춘천시 칠전동길 35 1층

전호번호 : 033-263-6627

영업시간 : 매일 10:00~20:30, 라스트오더 20:00 매달 2,4번째 토요일 정기휴무

주차 : 주차공간 없음, 도로변 주차

요악 : 마땅히 부대찌개 먹을곳이 없었던 춘천에서 드디어 찾은 부대찌개 맛집, 보통 부대찌개 맛보단 김치찌개 느낌이 있는 국물, 그럼에도 맛있다. 일단 맛있으니 합격

재방문의사 : ○, 춘천에서 부대찌개 먹으면 여기 갈거같아요
1. 식당위치

비오는날 폭우를 뚫고 부대찌개를 먹으러 갔습니다

춘천에 부대찌개를 몇번 먹었었는데

일반 프랜차이즈는 그냥저냥, 다른곳은 불만족스러웠고

마땅한데가 없었던 와중에

찾은 칠전부대찌개였습니다.

 

2. 식당 내부

신발벗고 들어아서 입식,좌식 원하는 자리에 앉으면 됩니다.

좀 늦은시간에 갔는지 한팀이 식사중이셨어요

 

3. 메뉴판

메뉴판+맛있게먹는 방법

칠전부대찌개 메뉴판입니다

햄추가가 6천원이나해서 얼마나 나오길래 궁금했는데

기본 부대찌개로도 양이 충분할거 같아서 시키진 않았어요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있는데

1. 끓을때까지 뚜껑열지말고

2. 끓으면 양념 골고루 섞어주고

3. 면익으면 그때 먹어라

정도네요 ㅎㅎ

 

4. 내가 먹은 음식

부대찌개 2인 18,000원

기본 부대찌개만 먹었어요

근데도 양은 아주 충분했습니다

칠전부대찌개 밑반찬

간소한 밑반찬들입니다. 저 어묵은 부대찌개집은 항상 있는거 같아요 ㅎㅎ

맛있게 먹으려고 기다리는중

끓기를 기다리는중

먹자~

기존에 먹었던 부대찌개랑 조금은 다른 맛이긴했어요

김치찌개 맛이 살짝나는 느낌?

그래서 오히려 집에서 먹는 듯한 느낌도 들고

다른 부대찌개보다 더 맛있게 잘먹었네요

 

햄사리가 궁금하지만 기본 부대찌개 2인으로도 양은 충분했습니다

춘천에서 부대찌개 생각나면

칠전부대찌개

갈거같네요 ㅎㅎ

 

그리구 칠전부대찌개 거두점도 있던데 맛은 똑갔겠죠?

가까운 곳으로 가시면 될거같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