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점

[삼척 고선생화덕생선구이] 생선구이집입니다 근데 이제 솥밥을 곁들인..

말로앙 2022. 10. 3. 10:27
반응형
주소 : 강원 삼척시 테마타운길 49 3층 302호

전호번호 : 0507-1376-2741

영업시간 : 매일 10:00~21:30

주차 : 주차공간 있음

요악 : 

재방문의사 : ×, 그냥 삼척가서 한번 먹은걸로 족합니당 ㅎㅎ 나쁘진 않았지만 또 삼척가면 다른집도 가보고 싶어서

 

1. 식당위치

삼척여행중 갔던

화덕생선구이집

깔끔하고 푸짐하고 나쁘지 않았습니다

삼척해수욕장 바로 뒤에있고

숙소인 쏠비치에 매우 가까워요

숙소에서 가신다면 바닷가 따라서 슬슬 걸어가기 딱 좋습니다

 

2. 식당 내부

널찍한 가게 내부에 오션뷰까지

밥먹기에 분위기 최고좋습니다 ㅎㅎ

평일 점심에 갔더니 사람 별로 없어서 조용하게 밥 잘먹었네요

3. 메뉴판

화덕생선구이집인데

돌솥밥을 곁들인

솥밥·생선구이 정식이 고선생 대표메뉴입니당

솥밥도 다양해서 여럿이서가면

한개씩 맛보는 재미도 있을거같아요

솥밥과 통갈치조림을 따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4. 내가 먹은 음식

저흰

영양솥밥+생선구이 17,000원

곤드레솥밥+생선구이 19,000원

2개를 시켜 먹었어요

정갈하게 반찬이 나오고 화덕생선구이, 된장찌개 솥밥이 나왔습니다

생선구이 종류는

병어, 꽁치, 갈치, 그리고 마지막 생선 하나는 뭔지 모르겠네요

근데 이름모를 생선이 진짜 맛있었어요

화덕에 구워서그런다 생선이 다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그치만 반대로 오히려 너무 기름지다는 평도 있어서

생선구이에 대한 호불호는 있을거 같네요

곤드레솥밥/영양솥밥

간이 삼삼하게 되어있어서 양념간장에 슥슥 비벼 먹었습니당

 

괜찮게 잘 먹었던 생선구이집이었어요

삼척에서 생선구이를 드신다면 한번쯤 추천드립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