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삼척 레일바이크] 삼척 레일바이크 즐긴 후기~ 은근 재밌게 타고왔슴다

말로앙 2022. 10. 6. 16:12
반응형
주소 
 - 궁촌역 : 강원 삼척시 근덕면 공양왕길 2
 - 용화역 : 강원 삼척시 근덕면 용화해변길 23

전호번호 : 033-576-0656

영업시간
 - 회차별 : 9:00, 10:30, 13:00, 14:30, 16:00, 둘째,넷째 수요일 휴무

주차 : 주차공간 많음

요악 : 2인승 2만원, 4인승 4만원, 총 탑승시간 1시간 정도, 반대편 역에 도착후 셔틀버스로 출발역으로 태워줌.

 

1. 예약

삼척에서 놀거리 찾다보니까

레일바이크, 카약, 케이블카 이거 말곤 특별히 없었네요

 

그중에 레일바이크 탔습니다 ㅎㅎ

 

미리 예약하고 가셔야 합니다!

아래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해당날짜 해당시간 출발역을 정하고 예약을 해주세요 ㅎㅎ

 

삼척해양레일바이크 티켓 예매

레일바이크로 바다여행을 떠나자! 당신의 행복과 즐거움을 삼척의 바다와 함께 만드세요!

home-ticket.co.kr

 

레일바이크 출발역이 궁촌역/용화역 두군데가 있는데

큰 차이는 없습니다

 

궁촌역에서 출발했다면 도착이 용화역이고

용화역에서 출발했다면 도착이 궁촌역입니다

 

궁촌역 출발이 사람이 더 적어서

안좋은가? 싶었는데

전 오히려 좋았어요

레일바이크 중에 터널이 2개가 있는데

용화역 쪽에 터널이 2개가 있어서

 궁촌역에서 출발하면 초반에 좀 더웠다가 중간 휴게소 지나서 시원한 터널지나서 종료

용화역은 시원한 터널을 먼저지나고 그 이후에 더워지고 종료

타기전에 이글을 보신다면 ㅎㅎ 참고하시고 취향에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당 ㅎㅎ

 

2. 위치

궁촌역/용화역 위치입니다

궁촌역입니다 ㅎㅎ

도착하면 넓은 주차장이 있고 안쪽에 정거장안에서 예약표를 발권하시면 됩니당

 

3. 레일바이크

매표소 바로옆이 정거장이라 탑승까진 멀지 않아요

입장 순서대로 레일바이크를 탑승하고 

안전수칙을 안내받고 출발하게 됩니다.

 

처음엔 덥기도하고

은근 힘도 들어가서 괜히탔나 했는데 

역시나 경치는 너무 좋아요

 

숲속을 달리고

건너 바닷가를 보면서 

살짝 내리막이 있으면 시원한 바람 맞으면서 땀도 식히고 

괜찮았습니다

 

사진도 잘나오고 

중간 넘어가면 터널이 2개가 나오는데 

여기가 찐 좋아요

첫번째 터널은 짧아서 아쉬운데

두번째 터널이 길고 빛으로 꾸며서 꽤 볼만해요 속도도 은근 나와서 재밌고 ㅎㅎㅎ

 

2인승 2만원인데

꽤 만족스럽게 즐기고 온 체험이었어요 ㅎㅎ

그치만 레일바이크는 한번 경험했으니 다시 탈지는 잘 모르겠네요

 

다 끝나고 셔틀버스타고 출발역으로~

 

레일바이크

삼척가시면 한번쯤 해볼만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