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쏠비치 삼척 호텔] 어른/아이 할거없이 좋아할 슈페리어 산토리니 객실 리뷰!

말로앙 2022. 10. 2. 17:04
반응형
주소 : 강원 삼척시 수로부인길 453

전호번호 : 1588-4888

주차 : 주차공간 많아요, A·B동은 들어가자마자 있는 건물, C·D동은 그 다음건물로 들어가세요

내부시설 : 레스토랑, 뷔페, 베이커리, 편의점, 오락실, 노래방 등등

기타 : 배달가능, 근처 치킨집 배달했는데 배민으로 결재하고 배달하러 온 배달기사한테 1000원 추가요금만 내면 됩니다.

삼척에서 2박3일동안 묵었던

쏠비치 삼척

호텔 C동 슈페리어 산토리니

객실입니다 ㅎㅎ

 

산토리니 이름처럼

객실이 그리스 느낌의 파랗고 하얗고 할줄 알았는데

쏠비치 삼척 C·D동

호텔·리조트 건물 자체가 산토리니 풍이었어요 ㅋㅋㅋㅋ

이쁘죠?

출처 : (주)소노인터내셔널(https://www.sonohotelsresorts.com/daemyung.sb.sc.room.hotel_2.ds/dmparse.dm)

공홈에 올라와있는 슈페리어 산토리니 객실 사진이에요

실제랑 크게 다른점 없이 찍어 놓은거 같아요 ㅎㅎ

산토리니 객실만의 특이한점 

첫번째

배모양 테이블

배 양끝쪽에 사람이 앉고 가운데 나무판자가 테이블이에요

모양은 이쁜데

막상 앉아서 뭘먹거나 하기엔 불편합니다ㅠㅠ

또 엄청 무거워서 옮기기도 힘들고

그치만 보기에는 이쁘네요

 

 

아래는 직접 가서 찍은 사진입니다

슈페리어 산토리니 객실

정리가 안된상태에서 찍어서 좀 그렇긴하네요

산토리니 객실만의 특이한점 

두번째

배로된 2층침대

애기들을 위해 만들어 놓은것 같은데

저도 올라가보고 난리 났네요 ㅎㅎ

성인이 누울수 있지만 매트리스가 짧아서 발쪽은 딱딱한 나무위에 올려놔야해서

결국 어린이들용 침대네요

그리고 스마트 티비여서 넷플 유튭 다 됩니다.

이 점도 매우 좋았어요

무난하고 깔끔한 소노호텔식 화장실

어린이들용 세면대까지 있어서

가족단위로 삼척 방문하실 계획이라면

추천할만한 객실이에요

쏠비치 삼척은 전객실 오션뷰로 광고도 많이 하구 그렇게 알고갔는데

여긴 2층이고 위치가 애매해서 바다가 잘 보이진 않았어요ㅠ

 

그치만 

2층 객실에서 통하는 산토리니광장 통로가 매우 가까웠어요

9월말 오후6시반 정도에 나갔는데

딱 노을질때여서 와 정말 경치가 너무 좋았어요

 

카메라 필터마다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

어떻게 찍어도 다 이쁜 뷰입니다

 

쏠비치 삼척 가신다면 

꼭꼭! 산토리니 광장 한번 나가보세요

 

노을질때라 역광이어도 하늘이 너무 이뻐서 

사진이 다 잘 나왔어요

 

삼척 쏠비치 

조금 비싼 숙소지만 위치도 좋고 내부시설도 좋아서

굳이 멀리 나가지 않아도 

내부에서 해결가능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