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점

[서초구 미국식] 조금 특이한 수제버거 맛집, 바게트와 스테이크의 조합?

말로앙 2023. 1. 18. 15:27
반응형
주소 : 서울 서초구 동광로24길 50 1층

전호번호 : 0507-1320-8914

영업시간 : 월~토 11:3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30, 일요일 정기휴무

주차 : 주차공간 없음

요악 : 기존 수제버거와는 다른 비주얼, 빵은 바게트에 패티는 토시살 스테이크 맛이 없을수 없는 조합, 양이 적다는 얘기가 많지만 충분했음, 재료 본연의 맛을 추구하는듯 하여 심심할수도 있음, 소스로 나오는 트러플 마요네즈가 맛있음

재방문의사 : ○

 

1. 식당위치

뉴욕스타일 수제버거 미국식입니다

기존 수제버거랑 구성자체가 많이 달랐어요

비주얼만 봐도 맛있을거 같아서 먹으러 갔습니다 ㅎㅎ

2. 식당 내부

가게는 조그마해요 

테이블석은 3개정도? 였고

바깥창문바라보는 바형식 좌석이 있었어요

햄버거 만드는게 훤히 보이는 오픈키친이네요 ㅎㅎ

그만큼 가게가 작긴작아요 

저희는 평일 오전에 가서 웨이팅은 없었는데

 

요즘 피크시간대에는 웨이팅은 기본인거 같네요

3. 메뉴판

미국식 메뉴판입니다

메인메뉴는 오직 한가지

Bust Burger(12.9천원) 한개고

사이드도 Tater tots(3.9천원) 한개네요

영어로 써있어서 한번에 이해가 안됐는데

Tater tots는 그냥 감튀라고 보면되네요 ㅎㅎ

 

4. 내가 먹은 음식

햄버거 2개 + 감튀 + 제로콜라 총 32700원

굉장히 비싼편이긴해요

그치만 한번정도 먹어볼만 하다고 생각해요

비주얼으로도 기존 수제버거랑 완전다르고

찐 스테이크가 들어가있어서

맛있는 고기를 빵에 싸서 먹는 느낌

다른데 리뷰 보니까

하도 양이 적다그래서 감튀까지 시켰는데

저흰 잘 모르겠더라고요 배터지게 먹고 나왔습니다

 

감튀가 트러플마요네즈와 같이 나오는데

역시 감튀엔 케챱이죠

 

바에 보면 케챱, 머스타트소스가 있어서 가져오시면됩니다.

 

햄버거가 소스맛이 강한편

이 아니라 살짝 곁들여 먹는것도 좋아보여요 ㅎㅎ

 

 

이상 서초구 수제버거 맛집 미국식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