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점

[춘천 낙지집 우두점] 밥집으로도 술집으로도 좋은 낙지집

말로앙 2023. 1. 10. 16:27
반응형
주소 : 강원 춘천시 우두1길 63 낙지집

전호번호 : 0507-1392-8328

영업시간 : 월~토 11:00~21:00, 브레이크타임 14:30~17:00, 매주 일요일 휴뮤

주차 : 주차공간 없음, 주변 공터에 주차

요악 : 식사하려면 매콤달달 낙지볶음/술마시려면 시원한 연포탕, 뭐든 다 할수 있는 맛집, 춘천에서는 제일 괜찮은 낙지볶음집

재방문의사 : ○(식사만 해봐서 술마시러 한번 가보고싶네요)

 

1. 식당위치

우두동에 위치한 낙지집 우두점입니다

 

1호점은 삼천동에있고

우두점은 2호점이네요

주차공간은 따로 없어서 건물 뒤편 공터에 주차했어요

정식주차장은 아닌데 차가 여러대 주차했더라고요

 

2. 식당 내부

저녁시간대에 갔는데

사람이 거의 다 차있었어요

 

식사하시는분들 술마시는분들 다양하네요

저녁엔 술집으로 많이들 찾으시는거 같아요

사장님이 음식에 상당한 자부심을 가지고 계세요

이런거 붙여놓고는 별로인집 잘없어서

먹기전부터 기대되더라고요

3. 메뉴판

낙지볶음/연포탕/전골이 메인메뉴로

저흰 밥먹을거라 낙지볶음 2인분 보통맛으로 시켜먹었어요

 

4. 내가 먹은 음식

낚지볶음 보통맛 1.1만원

 

가벼운 밑반찬나오고 시원한 국물에 불맛가득한 낙지볶음까지

 

낙지가 통통한데 부드럽고 정말 맛있었어요

센스있게 낙지볶음엔 소면이 깔려있어서 

그거대로 또 존맛이네요

 

그릇에 밥이랑 슥슥비벼서 한끼 뚝딱했네요 ㅋㅋㅋ

 

다음엔 술마시러 한번 와보고 싶네요

옆에서 연포탕에 탕탕이 먹는데 맛있어 보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