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점

[대부도 꼬막비빔밥] 뷰 좋은 대부도 식당 '조만간 식당'

말로앙 2023. 4. 11. 16:15
반응형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구봉길 102-26 1층

영업시간 : 화요일 정기휴무, 월.수~금 11:00~19:00(라스트오더 18:30), 토~일 11:00~20:00(라스트오더 19:30)

주차 : 주차공간 많음, 식당뒤 공터 주차

요악 : 맛은 평범, 뷰는 최고, 주말 점심에 대기없이 입장 가능했음, 창가자리 만석일 경우 대기하거나 다른자리에 먼저 앉을 수 있음, 기본으로 주는 소고기무국이 제일 존맛이었음

재방문의사 : ×, 대부도가면 한번정도 갈만 할듯

 

1. 식당위치

'조만간 식당'

안산에서 시화방조제 길을 통해 쭉 가다가 바닷가쪽으로 빠지면 금방 나와요

그나마 대부도에선 가깝게 있어서 접근성은 괜찮은 편.

주차장도 넓어서 좋았어요 

2. 식당 내부

주말 점심에 방문했는데

바닷가를 바라보면서 먹을 수 있는 창가자리는 꽉차있었고

그외 자리는 널널했어요

창가자리는 2인석

안쪽에는 단체로 와도 될정도로 넓어요

 

 

3. 메뉴판

메뉴는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어요

한판메뉴는 2인분정도

막국수는 1인분이에요

4. 내가 먹은 음식

간단하게

꼬막 한판 3.9만원

한개만 시켜서 먹었어요

굉장히 이쁘게 나와요 ㅋㅋㅋ

어차피 다 슥슥 비벼 먹을거긴하지만

사진찍기에 좋은 가게에요

 

비주얼에 비해 맛은 그냥 평범했어요

그냥 꼬막비빔밥 ㅎㅎ

맛없는건 아니에요

대부도까지와서 3.9만원으로 먹는걸로 생각했을때 아쉬운정도

 

대신 기본적으로 주는 소고기무국 최고존맛

3그릇 먹었네요 ㅋㅋㅋ

 

다른분들이 먹고 나간 창가자리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ㅎㅎ

창가자리에서 먹었으면 좋긴 했을거 같아요

 

좀 대기하더라도 창가자리에서 식사하세요

 

키우는 고양이인지는 모르겠지만

식당 뒤편에 나른한 오후를 즐기는

냥이가 누워있네요 ㅎㅎ

 

대부도가면 한번쯤 갈만한 

'조만간 식당'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