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코다야마 소바집]삿포로 렌트카부터, 후라노역 비에이근처 소바 맛집

말로앙 2023. 9. 24. 11:46
반응형
주소 : 5-1 Saiwaicho, Furano, Hokkaido 076-0024 일본

전호번호 : +81167231234

영업시간 : 화요일 휴무, 월,수~일 11:00~20:30

홈페이지 : http://furano-kodamaya.com/

주차 : 주차공간 많음, 가게앞엔 몇대 안되는데 가게 돌아서 옆에 보면 큰 주차장이 있었음.

요악 : 일본 음식중에 그나마 예상했던 맛과 제일 비슷했던 메뉴와 게가, 맛있었음, 새우튀김도 엄청 튼실한 새우 쓰는듯 타이거 새우같은거, 맛있게 먹고 나왔던 소바

재방문의사 : ○, 후라노역이나 비에이 갈일있으면 또 가도 좋을만함

 

1. 식당위치

홋카이도 여름여행 4일차

오늘은 렌트카 빌려서 비에이 여행입니다

삿포로역 근처에서 렌트카를 빌려서 갔습니다

삿포로에서 렌트카를 빌리면 ASTY건물이 많이 뜨는데

닛산 렌트카 사무실이 해당건물 1층에 있어요

위치는 아래에▼

지도보고 찾아가시면 어렵지 않게 찾아갈 수 있어요

차는 지하주차장에 주차되어있고

반납하실때도 해당건물 지하주차장 찍고 오심 됩니당

 

렌트카 빌려서 비에이로 출발

가는길에 점심먹으려고

소바집을 들렸어요

코다야마 소바집

小玉家

입니다~

 

 

Kodamaya Soba Noodle Shop · 5-1 Saiwaicho, Furano, Hokkaido 076-0024 일본

★★★★☆ · 소바 전문점

www.google.co.kr

대중교통으로 가셔도 접근성이 괜찮은 음식점이에요

 

비가 정말 억수같이 쏟아지던 날이었어요

오늘은 야외관광날인데ㅠㅠ

 

 

2. 식당 내부

일본은 보통 목조건물 느낌으로 짓나바요

전통적으로 그래왔다고 알고있긴한데 일부러 인테리어를 그렇게 하나?

그래서 그런지 식당 분위기가 좋아요

깔끔한 느낌은 아니지만 따뜻하고 차분하고

그런 느낌

 

3. 메뉴판

메뉴가 어엄청 많아요 ㅋㅋㅋㅋ

뭔가 우리나라 김밥느낌

안에 들어가는 메뉴만 바뀌면 새로운 김밥 탄생하는거처럼

메뉴판에 한글설명도 써있어서 주문하기 쉬웠어요

게다가 은근 번역을 잘해놔서 이해도 쉽고

 

4. 내가 먹은 음식

저흰

22번 대하 왕새우튀김 메밀국수(냉) 1700엔

30번 튀김과 냉메밀국수 1300엔

2개 시켜먹었어요

되게 먹음직스럽게 나와요

새우튀김이 한개라 작아보이실텐데 저 그릇이 정말 세숫대야만해요

새우도 그냥 대하 수준이 아니라 타이거새우같은 느낌 

새우보단 랍스터 맛나는 그런새우에요

 

튀김과 냉메밀국수는 다양한 야채튀김에 새우튀김 한개

전체적으로 튀김이 정말 맛있어요 바삭함이 다른 느낌

 

국수맛은 살짝 짠느낌+한약재 맛(?)이 좀 났던거 같은데

전혀 거슬릴 정도 아니었어요

오히려 일본에서 제가 먹어본 음식중에

가장 한국에서 먹어본 메뉴와 맛이 비슷한 음식이었어요

 

입맛에도 맞았고 양도 충분했고 가격도 적당했고

오랜만에 정말 맛있게 먹었던 

식사였습니다 ㅎㅎ

 

강력추천하는 소바집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