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비에이 방목 낙농장] 넓은 들판, 소들도 구경하고 신선한 우유도 맛볼수 있는 곳!

말로앙 2023. 9. 26. 11:35
반응형
주소 : 일본 〒071-0473 Hokkaido, Kamikawa District, Biei, Shinsei, 平和5235

전호번호 : +81166686777

영업시간 : 5월~10월 10:00~17:00 / 11월~4월 10:00~16:00

홈페이지 : http://biei-farm.co.jp/

주차 : 주차공간 많음

요악 : 비오는날 방문해서 소들이 갖혀있었음 ㅠㅠ 아쉽, 그래도 사람들이 없었고 탁 트인 들판 걷고 보는게 좋았음, 유제품은 팜(우유, 치즈, 아이스크림, 치즈토스트 등) 우유 찐하고 엄청 맛있었음.

재방문의사 : ×, 굳이 방목된 소 안봐도 이정도면 다 즐긴거 같음 

 

1. 목장위치

홋카이도 여름여행 4일차

비에이여행 두번째는

비에이 방목 낙농장

美瑛放牧酪農場

입니다

 

 

비에이 방목 낙농장 · 일본 〒071-0473 Hokkaido, Kamikawa District, Biei, Shinsei, 平和5235

★★★★☆ · 관광목장

www.google.co.kr

대중교통으로는 갈 수 없고

따로 셔틀버스도 없는거 같아서ㅠ

무조건 차로 가야해요

 

방목농장 방문하면 이쁜카페가 있고

넓은 들판에는 소들이 풀을 뜯고 있을줄 알았는데!

방문하는 날 날씨가 안좋아서 그런지

소들이 다 한쪽에 몰려있었어요ㅠ

 

정말 아쉬웠어요ㅠ

 

그치만 날씨때문인지 사람이 없어서

둘이서만 즐길수 있던건 좋았어요

덕분에 들판에서 우리만 걷고 사진찍고 ㅋㅋㅋ

원래는 여기에 소들이 막 알아서 풀뜯고 있었겠죠?

 

농장답게 곧곧에 자연이 살아 숨쉬고있었어요

곤충천국

 

2. 메뉴판

카페에서는 다양한 유제품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우유랑 치즈

아이스크림까지

근데 저 아이스크림 디피해놓은거 

ㅋㅋㅋㅋㅋㅋㅋ 콘이랑 컵에 소털인가요? 

대충살자~ 느낌 ㅋㅋㅋㅋ

귀여웠어요

 

제품들 가격은 솔찍히 비싼편이죠

우유 저 조그만거 한병에 400엔이니까

 

3. 내가 먹은 음식

우유 한병만 사서 마셨어요 - 400엔

사실 별생각 없이

왔으니까 우유정도는 마셔봐야지 생각에 한병만 사서 나왔는데

마셔보고는 

우유가 이렇게 맛있기도 하구나 싶었어요

이미 출발한 뒤라 다시 사러가기 애매해서 더 먹진 못했는데

카페에서 마셨다면 한병더! 했을거 같아요

 

소들 제대로 못봐서 아쉬웠지만

좋은시간 보내고

맛있는 우유 마셨던

비에이 방목 낙농장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