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팜 토미타] 라벤더 농장이 유명한 꽃밭 팜 토미타 후기~

말로앙 2023. 9. 24. 12:25
반응형
주소 : 15号 Kisenkita, Nakafurano, Sorachi District, Hokkaido 071-0704 일본

전호번호 : +81167393939

영업시간 : 매일 08:30 ~ 18:00

홈페이지 : http://www.farm-tomita.co.jp/

주차 : 주차공간 많음

요악 : 9월초에 가서 라벤더의 보랏빛 밭은 없었지만 알록달록한 꽃밭이 반겨줬음. 사진찍고 라벤더 아이스크림먹고 멜론먹고 7월 라벤더 개화시기가 아니어도 충분히 방문할만했음.

재방문의사 : ×, 한번이면 충분할듯 ㅎㅎㅎ

 

1. 위치

홋카이도 여름여행 4일차

비에이여행 첫번째 방문지는

라벤더 농장으로 유명한

팜 토미타

ファーム富田

입니다~

 

 

팜 토미타 · 15号 Kisenkita, Nakafurano, Sorachi District, Hokkaido 071-0704 일본

★★★★☆ · 관광 명소

www.google.co.kr

후라노역에서 대중교통으로 40분정도면 도착하는데

비에이 여행은 렌트카를 추천드려요 여기 말고도 갈곳이 많으니까요 ㅎㅎ

 

 

2. 팜 토미타 내부

보통 라벤더 개화시기에 맞춰서 7월말에 방문하더라고요

라벤더 밭이 제일 유명해서

9월 초에 방문을 해도 될까 싶었는데

라벤더 말고도 이쁘게 잘 꾸며놨어요

 

팜 토미타 지도▼

 

알록달록한 꽃밭이 반겨주고

길 양옆으로 나무들이 큼직큼직

사진찍기 정말 좋았어요

비오고 되게 흐린날씨였는데

후보정이 다 살려줬네요

 

이렇게 꽃밭도 있긴한데

꽃이 진건이 아직 안핀건지

이런곳도 있었어요

 

그래서 사진찍기 좋은곳에 사람이 많이 몰려서 

좋은 위치에서 찍으려면 한참 기다려야해요 

 

팜 토미타에는 꽃구경말고

먹을것도 파는데

자체적으로 농사지은건진 잘 모르겠는데 멜론이랑

라벤더 아이스크림을 팔고있어요

 

멜론은 1접시에 480엔 2접시에 900엔

한접시가 되게 작아요ㅠ

근데 맛있긴했네요 달지않은 멜론도 꽤 있는데

이건 엄청 달달했어요

 

라벤더 아이스크림은

콘 350엔 컵300엔입니다

아이스크림은 역시 콘이죠

라벤더 아이스크림답게 이쁜 보라색이었는데

맛도 괜찮았어요

어설프게 라벤더이용해서 맛낸거같지 않아서 좋았어요 ㅋㅋㅋ

 

팜 토미타는 우체통도 보라색~

이뻐서 한컷 찍었어요

 

돌아다니면서 피곤하면

쉴수있는 카페도 있어요

아아도 팔고 식사도 팔았던걸로 기억해요

 

9월초에도 갈만했던 팜 토미타 였습니다

어차피 비에이쪽 오면

여기만 갈건 아니니까요 ㅎㅎ

라벤더 밭 없어도 이정도면 충분한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