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점

[국수닭] 춘천 국수 맛집! 닭국수랑 강황치킨까지 같이

말로앙 2022. 7. 18. 15:32
반응형

 

정신없었지만

국수는 맛있었던

국수닭

 

주소 : 강원 춘천시 남춘로36번길 48

전호번호 : 033-262-6399

영업시간 : 월~토 11:0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일요일 정기휴무

주차 : 주차공간 있으나 길가에 주차해야함

요약 : 국수는 진짜 맛있었음, 치킨도 옛날시장 치킨느낌으로 양념소스도 맛있음, 사람많은건 괜찮은데 종업원들까지 덩달아 정신없어해서 더 번잡함, 주인아저씨가 정신을 못차리더라, 물이랑 기본반찬도 서빙을 안해줬지만 맛있었기때문에 괜찮았음.

재방문의사 : ○, 재방문 의사는 있으나 사람 적은 평일에 가고싶음 

 

1. 식당위치

짱 더운 날씨에

초계국수 맛집으로 찾아갔던

그치만

결국 초계국수는 안먹었던

국수닭입니다

국수닭

직영점 오픈관계로

당분간 토요일은 3시까지만 영업한다고 하네요

확인하고가세요!

2. 식당 내부

사람이 바글바글해서 사진찍진 못했네요

일반 가정집을 가게로 바꾼듯한 느낌

방도있고 그랬어요

대신 조용히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은 아니고 문이없고 방 안에도 테이블 2개정도 있더라고요

 

그리고 일부는 테이블 일부는 좌식이었어요

테이블석에 앉고싶었는데

 

제 차례에 빈 자리가 좌식이어서 어쩔수 없었네요

 

3. 메뉴판

초계국수 집으로만 알았는데

다양한 국수를 팔아요

거기에 닭곰탕, 닭볶음탕, 치킨까지

그냥 닭요리집이 맞는거 같아요 ㅋㅋㅋ

국수닭 메뉴판

 

4. 내가 먹은 음식

강황치킨 소 4,000원

비빔국수 6,500원

얼큰닭국수 7,000원

이렇게 시켜 먹었습니다.

 

국수닭 강황치킨

치킨은 거의 바로 나와요

두명이 가면 시키기 딱 좋은정도 양이에요

순살은 아니고 뼈치킨입니다

소스는 테이블에 놓여져있고 그릇은 셀프바에 가서 가져와야합니다

제가 느끼기엔 딱 옛날 시장 치킨에 그 양념소스입니다

무난하지만 맛있는 맛

오랜만에 이런 치킨을 먹어서 그런지 

또 생각나더라고요

치킨을 드시는분들도 꽤 계셨어요

국수닭 비빔국수/얼큰닭국수

비빔국수는 많이 맵지않고 새콤달콤 느낌 나쁘지 않았어요

얼큰닭국수는 다른 리뷰에 삼삼한 짬뽕이라했는데

생각보다 맵지않고 짜지않아 삼삼한 느낌은 맞는데

짬뽕이라기보단

닭고기육수를 써서 그런지 맛이 좀 달랐어요

얼큰한 닭곰탕?

닭계장 느낌의 국수였어요

예상 못했는데 이게 맛있더라고요 국물 엄청 먹었습니당

 

어후 근데 먹는 내내 너무 정신없어서ㅠ 혼났네요

맛은 분명히 있었지만 너무 정신없어서

빨리 나가고싶었던 기억이네요

 

다음엔 사람없을때 가야지

국수가 맛있는

국수닭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