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점

[강릉불고기 속초점] 속초 산더미 불고기집, 비주얼은 최강 찰강냉이 별미까지

말로앙 2022. 7. 18. 17:21
반응형

 

무난했던 불고기집

불고기보다 더 맛있었던 찰강냉이

강릉불고기 속초점

 

주소 : 강원 속초시 엑스포로 135-9 1층

전호번호 : 010-5229-1048

영업시간 : 수요일 정기휴뮤, 10:00~20:30, 라스트오더 19:30

주차 : 주차공간 있으나 좁아서 길가에 주차해야할수도 있음.

요약 : 소,돼지불고기 전문점, 무난무난한 불고기맛에 파듬뿍해서 먹는 맛이 좋았음, 불판올라가고 고기 구워지기까지 엄청 금방이라 빠르게 먹고 나오기 좋았음, 밑반찬에 생선까지 나오긴하지만 가격이 좀 비싼편으로 느껴짐, 찰강냉이범벅이 찐 맛있었음, 옥수수 탱글탱글 맛은 살짝 달달해서 별미로 좋았음

재방문의사 : ×, 굳이 불고기먹으로 이 집을 또 방문할 것 같진 않음.

 

1. 식당위치

속초가서 

점심식사로 불고기를 선택

비주얼도 괜찮고

평도 나쁘지 않아 방문했습니다

가게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긴한데 좁아서 주변 돌아다니면서 길가에 댔습니다

 

 

 

2. 식당 내부

최근에 오픈한거 같았어요

식당은 깔끔하고 좋았네요

 

 

3. 메뉴판

강릉불고기 메뉴판이에요

강릉불고기 속초점 메뉴판

한우/돼지 불고기 중 선택하면되서 간단해요 ㅎㅎ

사알짝 가격이 비싼 느낌이 있긴하죠

 

강릉불고기 속초점 밑반찬

간단히 깔리는 밑반찬

생선이 나오는데 좀 메말라있었어요

그래도 밑반찬으로 나오는거니까 땡큐 하고 먹었습니다 ㅎㅎ

맛있긴했어요

4. 내가 먹은 음식

저흰

한우불고기 2인분 22,000원/인

찰 강냉이 범벅 6,000원

을 시켜서 먹었어요

강릉불고기 속초점 한우블고기

비주얼이 좋아요 ㅎㅎ

고기 얹어주고 파를 듬뿍

구워지면 숨이 죽으면서 쭐어들어요

 

역시 파랑 불고기랑 잘어울려요

양념이 잘 베어있어서 맛도 좋았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먹다가 정신차리고 겨우 사진찍은 찰 강냉이입니다

강릉불고기 속초점 찰 강냉이 범벅

취향저격이었어요

옥수수도 좋아하는데 살짝 달달하게 범벅으로 만들어서

꾸덕꾸덕

옥수수가 탱글해서 식감도 좋고

불고기도 좋은데 이거 꼭 드셔보시길 추천해요

 

속초에서 무난무난 불고기

강릉불고기 속초점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