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점

[갓잇 도산공원점] 최고 핫한 멕시칸 식당 갓잇! 정말 맛있긴한데 사람 너무 많다

말로앙 2022. 7. 22. 16:48
반응형

 

정말 핫한 멕시칸 식당

갓잇!

미리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세요

주소 : 서울 강남구 언주로164길 24 아크로스빌딩 지상1층 GODEAT

전호번호 : 02-511-9451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6:30(토~일 브레이크타임 없음)

주차 : 주차공간 있으나 좁고 근처 교통 불편, 대중교통 추천

요약 : 정말 핫한 멕시칸 식당, 평일 6시30분 방문-대기번호 8번 약 30분대기, 뒤로 예약번호 10번대 훌쩍넘어가서 대기인원도 받지 않았음, 네이버로 예약 가능하나 인기가 많아서 미리 예약해야함, 네이버 예약하고 확정메세지가 오지 않는다면 예약되지 않은것 예약확정메세지 확인필요, 음식은 정말 맛있었음, 인기가 많은 이유가 있다라고 느껴짐

 

1. 식당위치

정말 핫한 멕시칸 음식점

갓잇

드디어 가봤습니다

 

용산에서도 가려고햇는데 매번 실패

이번엔 네이버로 예약하고 도산공원점으로 방문했습니다

갓잇 도산공원점

문부터 포스가 ㅎㅎㅎ

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에서 약 500m 걸어오시면 됩니다

 

2. 식당 내부

사람이 많아서 식당내부는 찍지 못했네요ㅠ

업체사진으로 대체합니당ㅎㅎ

갓잇 도산공원점 - 출처 : 갓잇

 

내부 깔끔하고 좌석간 간격도 넓어서 사람이 많아도 너무 번잡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전날 네이버로 6시30분 예약을 걸어뒀는데 계속 예약 확정문자 혹은 예약 취소 연락이 오지 않았어요

전화도 걸어봤지만 받지도 않고

 

일단 가기로했으니 갓잇에 6시30에 도착했습니다

 직원한테 물어보니까

예약은 선착순이고 예약확정문자가 안갔으니 예약이 안되었다네요

 

아니 그건 아는데

예약이 꽉찼으면 해당시간을 막아두던가

예약대기 걸어놓은 사람들에게 예약이 끝났다는 알람이라도 주던가

적어도 전화는 받아주던가 해야하는데

이점은 굉장히 불만족스러웠어요

 

인기많은건 알겠는데 최소한의 고객응대는 해야하지않나

아쉬웠습니다

 

여기까지왔는데 어쩔수 없죠

대기를 걸었습니다

8번째 평일 저녁인데도 사람이 많더라고요 ㅎㅎ

그래도 다행인건 종이에 예약자 적어두고 앞에서 불러주길 기다리는게 아니라

테이블링 알림톡을 통해 카카오톡으로 받을 수 있어서 밖에 나가있을 수 있었어요

갓잇 웨이팅

거의 30분을 기다려서 입장했습니다

이것저것 맘에 안들었는데

맛까지 없었으면 정말 화났을거같았어요

 

3. 메뉴판

선택하기 좋게 

세트메뉴로 깔끔하게 구성되어있어요

핫한 음식점 치고는

가격이 비싼편은 아니었습니다 

 

갓잇 도산공원점 메뉴 - 출처 : 갓잇

 

 

4. 내가 먹은 음식

저희는

GOD파히타세트(2인) 39,000원

으로 먹었어요

갓잇 GOD파히타세트(2인)

파히타 + 타코 2인 + 감튀/나초 + 소스로 구성되어있어요

 

일단 맛있습니다!

불친절과 대기시간으로 좀 짜증이 나있었는데

음식점이 맛잇으면 됐찌 하고 인정해버렸네요

 

새우는 불향가득하고 소스도 다 맛있고

양도 꽤나 푸짐했고 파히타는 비프/치킨/새우가 다 있어서 구성도 좋았어요

 

갓잇 고수와 라임

취향에 맞게 먹을 수 있도록 고수와 라임을 따로 주네요

저는 고수를 좋아해서 다 넣어 먹었습니다 ㅎㅎ

 

미리미리 예약하고 웨이팅없이 먹는다면 

자주 가고싶은 

갓잇이었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