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점

[초계명가냉면 영등포점] 영등포역 근처 초계냉면집 ㅎㅎ 냉면 보단 다른게 더 잘나간다?

말로앙 2022. 8. 12. 15:20
반응형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신로19길 30-5

전호번호 : 02-832-3302

주차 : 주차공간 없음

요악 : 초계냉면을 간판으로 하지만 김밥안파는 김밥천국같은 느낌, 가게는 생각보다 깔끔, 초계국수는 구냥 보통정도 살짝 닭고기 비린내가 난듯 하면서도 냉면먹다보면 괜찮았음, 다른손님들 다 냉면말고 다른거 시키는거 보면 냉면보단 다른메뉴 맛집같음 ㅎㅎ

재방문의사 : △, 초계냉면 말고 다른걸 먹어보고 싶네요

 

1. 식당위치

더운날 초계냉면 딱이죠

매번 먹는다먹는다 생각만하고

드디어 가봤습니다

 

 

2. 메뉴판

메인이 초계냉면은 맞는데

수제돈까스에 볶음밥에 우동, 쫄면, 라면 등등

절반 정도 김밥천국같네요 ㅎㅎ

저 말고 다른분들도 몇분 계셨는데

초계냉면을 시키는 분은 한분도 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읭?

그치만 전 초계냉면을 먹으러 왔으니

초계냉면을 먹었습니다!

 

 

3. 내가 먹은 음식

초계물냉면 8,000원

 

비빔냉면을 좋아하는데

시원새콤한 국물이 땡겨서 물냉으로!

초계물냉면

초계물냉면입니당

워낙 고기냄새에 민감해서그런지

닭고기에서 살짝 냄새가 나긴했으나 

보통사람들은 크게 문제없을듯 해요 저도 냉면이랑 같이 먹으니까 모르겠더라고요

냉면 자체는 쏘쏘 

양이 적다는 리뷰도 있었는데 먹을땐 양적은줄 몰랐으나

먹고나서 금방 배고파지긴했네요 ㅎㅎ 면 특징이긴해서 개인차가 있을거같아요

 

다음엔 냉면보단 돈까스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