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점

[병천황토방순대 영등포점] 영등포역 근처 잡내 안나는 순댓국 맛집 ㅎㅎ

말로앙 2022. 7. 28. 15:42
반응형

깔끔하게 한그릇 먹기 좋은

영등포역 근처

병천황토방순대 영등포점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신로19길 30-5

전호번호 : 11:30~21:00, 일요일 정기휴무

영업시간 : 02-834-3432

주차 : 주차공간 없음, 대중교통 추천

요악 : 깔끔한 순댓국, 순대만/고기만 가능, 내장류를 잘 못먹는데 국물에고 고기비린내 없이 괜찮음, 순대/고기 푸짐

재방문의사 : ○, 영등포역 근처에서 순댓국 먹으면 여기로 가네요 ㅎㅎ

 

1. 식당위치

자주먹진않지만

가끔생각나서 먹게되는

순댓국

영등포역에서 먹게되면

항상 여기를 가요

주차는 할곳이 없고

영등포역 근처라 그냥 걸어서 가는게 훨씬 편합니다~

2. 메뉴판

병천순대 영등포점 메뉴판입니다

순댓국도 좋고

순대한접시,모듬에 술드시는 분들도 꽤 있어요 ㅎㅎ

3. 내가 먹은 음식

어느 순댓국집이든

다 이정도는 나오겠지만

한그릇 푸짐하니 잘나와요 ㅎㅎ

그리고

또 순댓국집에서 중요한거

깍두기랑 김치죠 ㅋㅋㅋ

역시나 맛있습니다

순댓국 생각나서 한그릇 딱 먹고기가 좋은곳이에요

이번에도 잘먹고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