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점

[온스트릿/포장] 춘천 퇴계동 쌀국수 팟타이 배달점 솔직후기!

말로앙 2022. 8. 3. 15:43
반응형

 

주문방법 : 배달의민족

영업시간 : 평일, 토요일 10:30~20:00, 일요일 10:30~19:30, 브레이크타임 14:30~16:00, 월요일 정기 휴무

재주문의사 : ×, 아쉽게도 쌀국수 팟타이 둘다 별로였네요ㅠ 레몬크림새우는 맛있었어요 ㅎㅎ

 

1. 내가 먹은 음식

새로운 곳에서 쌀국수 먹어보려고 배민을 뒤져봤씁니당

배달비가 사악해서

나갔다 들어오는길에 

포장으로 가져왔어요 ㅎㅎ

가게는 

바로 여기 온스트릿!

평점도 좋고 리뷰도 많아서 기대하고 시켰습니다 ㅎㅎ

 

팟타이+사이드메뉴 16,000원

쌀국수 8,500원

사이드메뉴로는 레몬크림새우로 먹었어요

온스트릿 팟타이/쌀국수/레몬크림새우

근데!

평점도 좋고 리뷰도 괜찮았는데!

아 저희는 별로였어요ㅠ

쌀국수는 국물이랑 면을 따로 담아줘서 안뿔고 좋다 생각했는데

면이 너무 안익은 느낌..? 생면이어도 너무 생면이었어요 국물은 싱거웠어요

심심한 쌀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거 같아요

팟타이도 구성은 좋았는데 제 취향이 아니네요 간이 안맞은건 아닌데

취향차이 아닐까 싶네요

그치만 둘다 별로라고 느꼈으니 

참고하세요ㅠ

레몬크림새우는 맛있었어요! ㅋㅋㅋ 정말 맛이 없을수가 없는 소스에 구성이긴하지만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ㅎㅎ

 

다른 특징으로는 메뉴 전체가 양이 많아요 ㅎㅎ

그릇이 사진때매 커보이는게 아니라 진짜 커요 둘다 1인1메뉴 못했네요 ㅋㅋㅋㅋ

가격도 괜찮은 편이에요

저렇게 1인 사이드로 파는곳도 별로 없는데

부담없이 사이드메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저는 고수 짱 좋아해서 요청란에 달라고 썼는데

이만큼이나 주셨어요 ㅋㅋㅋㅋ

너무 감사합니다

서비스는 정말 좋네요 ㅎㅎ

 

이상 솔찍한 리뷰였습니다

맛있게 드신분들이 많은거보면 제취향에 안맞는 음식이었나봐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