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점

[침스버거] 신용산역/용산역 존맛 버거 찾았씁니다~

말로앙 2022. 7. 28. 17:27
반응형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0길 43 1층 109호

전호번호 : 02-790-7848

영업시간 : 매일 11:00~21: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토일 없음), 라스트오더 21:00

주차 : 주차공간 없음, 대중교통 추천

요악 : 패티 육즙가득하고, 빵도 브리오슈번 느낌 존맛, 안에 피클,할라피뇨,양파까지 수제버거 기본에 충실함, 패티가 좀 얇은게 아쉽지만 패티추가해서 더블패티 가능, 감튀가 부실해서 세트보단 그냥 단품으로 더블패티로 먹는게 더 좋아 보임, 웨이팅 많은 곳인거 같음, 평일 브레이크타임 끝나고 바로 가니까 안기다리고 바로 먹었음.

재방문의사 : ○, 용산역 갈일 많아서 꼭 다시 가서 먹어보려고 합니당 ㅎㅎㅎ

 

1. 식당위치

오늘은 오랜만에 수제버거 갑니다!

용산역 근처로 찾아보다가

평점 좋은 수제버거집 발견!

침스버거

용산역에서 약 800m

신용산역에서 약 300m

걸어가도 멀지않는 곳에 있어요

주차공간은 따로 없어서 대중교통을 추천합니다

보통 웨이팅이 있는지 밖에 아예 의자랑 파라솔이 있었어요

저는 평일 브레이크타임 끝날때 바로 들어가서

안기다리고 저희팀만 먹었네요 

 

2. 식당 내부

힙한 느낌의 침스버거에요 ㅋㅋㅋ

매장은 크지 않아요 

좌석도 편한편은 아니네요

침스버거 내부

 

3. 메뉴판

침스버거 메뉴판입니다

침스버거 메뉴판

런치메뉴로

세트메뉴를 좀 할인해주고 있어요

기본으로는

단품에 +4,200원으로 세트로 드실수 있어요

세트메뉴로 하면 100원 싸네요 ㅎㅎ 

 

 

4. 내가 먹은 음식

칠리침스버거 싱글 세트 12,000원

블루침스버거 싱글 단품 7,800원

으로 먹었습니다

블루침스버거/칠리침스버거/감튀

버거가 생각보다 별로 크지 않아서 아쉬웠는데

다 먹고 나니까 배불렀어요 ㅋㅋㅋ

평소 양이 많으신분들은 더블패티로 추천합니다

 

칠리침스버거는

말그대로 칠리버거에요 칠리핫도그 느낌의 칠리소스+피클 거기에 할라피뇨까지 들어가있어요

 

칠리침스버거

그치만 패티 육즙가득에 빵도 맛있지

정말 맛있는 칠리버거라고 말하고 싶어요 ㅎㅎ

 

블루침스버거는

블루치즈가 들어있다는데 약간 콤콤한 치즈맛이에요

저는 그런 치즈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막상 먹어보니까 콤콤한 맛이 살짝 나지만 버거안에서 그 조화가 괜찮았어요

치즈 좋아하시거나 블루치즈 맛을 아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거 같아요

정말 맛있지만 햄버거 먹는 내내 그 맛이 나다보니

조금 질린다는 평이 있었어요

 

아쉬운점은 

싱글패티가 살짝 얇다는 점이에요

그래도 고기맛이 무지무지 많이 나긴하지만요 ㅎㅎ

그리고 감튀가 부실한편

차라리 세트메뉴 말고 더블패티로 먹는게 좋을거같네요

 

다음에 가면 베이컨버거나

세트메뉴 안시키고 더블패티로 먹어보고 싶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