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점

[신도세기 안산그랑시티점] 초깔끔 존맛 돼지고기집 리뷰!

말로앙 2023. 5. 20. 16:40
반응형
주소 : 경기 안산시 상록구 해양5로 11 그랑시티자이 2차상가 2층

전호번호 : 0507-1379-0181

영업시간 : 매일 11:30~22:30, 라스트오더 22:00

주차 : 그랑시티자이 2차 지하주차장(안산 해솔중학교 앞) 이용가능(2시간)

요악 : 조금 비싼감이 있지만, 인테리어 깔끔하고 고기 다 구워주고 소스도 다양하고 반찬도 괜찮았고 무엇보다 고기가 맛있었음. 친절한듯 불친절한듯 애매한 종업원분들이었지만 크게 문제될건 없었네요 ㅎㅎ 

재방문의사 : ○, 소스도 다양했고 일단 고기가 맛있어서 좋았음 특별히 더 괜찮은곳 없다면 돼지고기 먹으러 갈때마다 갈듯

 

1. 식당위치

안산 그랑시티자이2차 2층 끝쪽에 위치한

돼지고기집

'신도세기 안산그랑시티점'

입니다!

 

주차는 안산 해솔중학교 앞에 위치한 지하주차장 1층 이용하시면 됩니다

고기집에서 2시간 무료 해줘서 시간은 넉넉해요 ㅎㅎ

 

 

2. 식당 내부

처음에 들어갔을때 느낀점은

응?

고기집 맞나...?

 

왜이렇게 깔끔하지?ㅋㅋㅋㅋ

싶었네요

불판이나 테이블도 깔-끔

기름때없이 깔끔했어요

이것부터 일단 합격

 

3. 메뉴판

특이했던건

시그니처 메뉴로 나와있는 '숄더랙'

금돼지라고 하는데 이름처럼 가격이 꽤나 비싸요

삼겹살,목살 150g에 17,000원 좀 비싼편이긴하죠

숄더랙도 360g이긴하지만 뼈무게가 있긴해서 양이 적지 않을까 싶었어요

 

고기 말고 사이드도 기본 식사류와는 조금 달랐어요

사실 고기+김치전골 리뷰 보고 간건데

시킨 고기 양이 많아서 김치전골을 못먹었네요ㅠ

 

 

4. 내가 먹은 음식

저희는 2명이가서

금돼지 숄더랙 35,000원

진삼겹살 17,000원

후식냉면(비빔) 6,000원

이렇게 먹고왔어요

 

주문하고 좀비싸다~ 이러고있었는데

기본상차림부터 심상치 않았어요

 

소스를 주는데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골바가지 소스통ㅋㅋㅋㅋ

노란색소스는 홀그레인 머스터트 소스

빨간색은 쌈장베이스 소스인데 그냥 쌈장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요

마지막으로 된장색깔 소스가 있었는데

요게 찐이에요 뭐지 된장베이스로 짭짤한 소스맛일줄알았는데 이게 와사비맛이 나더라고요

제일 맛있는 소스였어요

 

기본 반찬으로는

고기집 국룰 파절임, 샐러드, 김치, 쌈재료, 콩나물냉국까지

기본적으로 양도 푸짐하게 주고 

더 갖다달라고 하면 주시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특이한 앞접싴ㅋㅋㅋㅋㅋ

정육각형모양의 돌접시 넓찍하니 전혀 불편한점 없었어요

이쁘고 좋았어요 ㅋㅋ

이렇게 반찬 가져다가 먹기도 좋고

소금을 그자리에서 갈아서 주시더라고요

 

금돼지 등-장

금가루가 뿌려져있는 레알 금돼지네요

확실히 삼겹은 150g이라 양은 많지 않아보여요

근데 숄더랙은 생각보다 커서 놀랐네요

괜히 2인분이라고 적혀있는게 아니에요

 

고기 직접 다 구워주시고 먹기좋게 잘라주시고

손댈거 없이

구워지는거 기다리고 먹기만하면되요

최고최고

 

아쉬운건 숄더랙 삼겹 맛 구분해보고 싶었는데

다 섞어놓으셔서 해볼수가 없었네요

이게 삼겹인가? 숄더랙인가? 이러다가

그냥 다 맛있네~ 하고 먹었어요 ㅋㅋㅋ

 

중간에 멜젓같은거랑 고추장끓인거(?)랑 파인애플도 주셨는데

 

고기를 되게 다양한 소스로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중간에

사장님이

무절임+파인애플+고기한점+고추장끓인거+와사비맛 나는 소스

조합으로 먹어보라고 만들어주셨는데

 

역시나 꿀맛 파인애플이 

은근 고기랑 어울렸어요 

 

 

마지막엔 후식비빔냉면도 시켰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양은 적은편 아니고

참기름을 팍팍 넣으셨는데

맛은 달달+고소 해서 고기에 소스찍을 거 없이

냉면이랑만 같이 먹어도 맛있었어요

 

굉장히 잘먹고 왔던

돼지고기집

'신도세기 안산그랑시티점'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