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점

[메이플 선셋] 화성/안산 새솔동 괜찮은 브런치집 후기!

말로앙 2023. 5. 28. 11:34
반응형
주소 : 경기 화성시 꽃내음1길 25 더원파크뷰 1동 205호

전호번호 : 0507-1350-6569

영업시간 : 화요일 정기휴무, 월 08:30~17:00, 수~금 08:30~23:30, 토~일 09:00~23:30

주차 : 수노을중앙공원공영주차장 이용(6시간 무료)

요악 : 무난무난 괜찮았던 브런치집, 근처에서 브런치 생각나면 갈거같아요, 그치만 맛집이다! 할정도까진 아님

재방문의사 : ○, 더 맛있는 브런치집 찾기 전까진 갈거같아요

 

1. 식당위치

새솔동 브런치집

'메이플 선셋'

후기입니다~

 

주차는 바로 길 건너편

'수노을중앙공원 공영주차장'

요기에 주차하시면되요

무러 6시간 무료입니다 ㅎㅎ

 

2. 식당 내부

이름에서

인테리어에서

보이는것 처럼

메이플 선셋은 캐나다식 브런치집이에요

야외사진 출처 : 메이플선셋 정보이미지

인테리어 깔-끔

좌석도 은근 많고

야외좌석도 있는데 제가 방문했을땐 비가왔어서ㅠ

사진은 업체제공사진을 가져왔어요

 

날씨 맑을땐 야외에서 브런치 먹고싶네요 ㅎㅎ~

 

테이블에는 키오스크랑 다양한 소스들이 놓여있어요

주문이랑 결제를 앉아서!

3. 메뉴판

정통 캐나다 가정 브런치집이라 그런지

좀 특이한 메뉴들이 있어요

4. 내가 먹은 음식

2명이서

1인콤보+아메리칸 핫도그+베이크드 푸틴 감자

푸틴감자는 처음보는 메뉴라 한번 시켜봤어요

어설프게 웃고있는 해쉬브라운은 넘어가고

꽤 푸짐하게 나오는 플레터

가격대비 좀 아쉬운 핫도그

그리고 이상한 소스가 끼얹어진 감튀

 

무난한 브런치였어요

플레터에서 메이플 시럽이 아주 넉넉해서 좋았어요 

핫도그는 물론 괜찮았지만 거의 6천원짜리라고 생각하면 만힝 아쉬워요ㅠ

푸틴감자는 정말 특이했어요

소스가

음...

그레이비소스라고 하는데 영미권 전역에서 널리 쓰이는 소스라고 하네요

 

그레이비 소스 - 나무위키

이 저작물은 CC BY-NC-SA 2.0 KR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라이선스가 명시된 일부 문서 및 삽화 제외)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

namu.wiki

맛을 표현하자면

급식에 나오는 어설픈 소고기무국에 후추를 많이 뿌린 맛..?

소스에서 이런 맛이 나는게 정말 신기했어요

근데 은근 먹을만했어요

푸틴감자는 남기지 않고 다 먹었어요

 

다음에 간다면 다른 플레터와 디저트를 먹어보고싶어요 ㅎㅎ

 

이상

'메이플 선셋'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