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점

[카츠오모이 안산본오점] 안산 상록구 사리역 괜찮은 돈까스집 후기!

말로앙 2023. 6. 26. 22:16
반응형
주소 : 경기 안산시 상록구 이호로 19-1

영업시간 : 화요일 정기휴무, 수~월 10:30~15:00, 재료소진시 마감

주차 : 주차공간 없음

요악 : 바형식의 돈까스집, 퀄리티 괜찮고 서비스 너무 좋고 분위기도 괜찮고 웨이팅이 좀 있는 식당이라는데 그럴만 하다고 생각됨, 같이 주는 명이나물이 개꿀 너무 잘어울림

재방문의사 : ○

 

1. 식당위치

안산 상록구 사리역 근처에 위치한

돈까스 전문집

'카츠오모이 안산본오점'

프랜차이즈네요

 

여기도 평점이 좋아서 방문했습니다

네이버지도 4.65점/ 카카오맵 4.9

 

2. 식당 내부

ㄷ자 바테이블 형식의 식당이에요

중앙에는 키오스크로 주문하게 되어있고 

총 좌석은 한 15~18석 되는것 같았어요

다닥다닥 붙어 앉는 느낌이 없진 않지만 불편하진 않았어요

 

바에는 셀프로 이용가능한

샐러드 드레싱/후추,소금/명이나물/물/휴지 등이 있어요

2~3명마다 한개씩 있어서 쓰기 조금 민망한 위치에 있을수도 있겠네요

3. 메뉴판

메뉴는 돈까스밖에 없고

밥을 기본밥/카레밥(+3천원) 선택이었어요

 

4. 내가 먹은 음식

저희는

등심+카레밥 1.5만원

등심 1.2만원

제로콜라 2천원

이렇게 시켰어요

왼쪽이 기본상차림

드레싱없는 샐러드, 장국, 명이나물, 돈까스소스, 소금과 와사비

로 구성되어있고

 

중간은 카레밥이에요

카레밥 시키면 밥대신 저렇게 나와요 

카레랑 밥은 리필 해주세요 ㅎㅎ

 

오른쪽은 등심돈까스입니다

두께랑 퀄리티 보이시나요

기름있는쪽 말고 살코기 있는쪽으로 소금찍어서 

먹으라고 친절히 알려주시네요 ㅎㅎ

 

셀프바에있는

후추를 뿌려먹으니까 또 맛이 좋더라고요

처음 주신 소금은

트러플향이 있는지 돈까스 찍어먹을때마다

향이 확 났어요

 

그리고 저 명이나물이 진짜 돈까스랑 잘어울렸어요

역시 돈까스도 돼지고기인건가

 

돈까스 소스는 직접만드신거인지

시중에서 먹던 맛이랑 달랐는데

이게 살짝 제 입맛엔 안맞더라고요

더 고급스러운건진 모르겠지만 전 달달한 돈까스소스맛이 좋은데 말이죠

 

그치만 전체적으로 굉장히 만족스러운 돈까스집이었습니다

 

 이상

카츠오모이 안산본오점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