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점

[에비소바 이치겐] 신치토세 공항 라멘거리에 있는 새우라멘집 솔직후기!

말로앙 2023. 9. 14. 17:35
반응형
주소 : 일본 〒066-0012 Hokkaido, Chitose, Bibi, 国内線ターミナルビル 3F New Chitose Airport
           - 3층 라멘거리 입구에 있음.

전호번호 : +81123456755

영업시간 : 매일 09:00~20:30

주차 : 공항주차장이용, 주차는 필요 없을듯

요악 : 새우라멘만 팔고 국물 베이스를 간장,된장,소금 중에 골라야함, 일단 너무 짬, 국물이 진하긴한데 입맛에 맞진 않았음ㅜ, 호불호가 있는편, 굵은면이 기본이고 요청하면 얇은면으로 바꿀수 있음, 대기시간이 길었고 일본분들도 많이 찾는 가게였음,

재방문의사 : ×, 굳이... 일본 라멘이 기본적으로 너무 짜서 별로네요 로컬맛은 이런건가..

 

1. 식당위치

신치토세 공항에 12시 20분쯤 도착해서
입국심사 거치다보니
어느새 점심시간이라 바로 식사를 찾아봤어요
 
일본왔으니 역시 라멘 한번 먹어봐야한다는 생각에
찾아본게
 

'에비소바 이치겐'

새우라멘? 오케 합격
하고 먹으러 갔어요

에비소바 이치겐 신치토세 공항점
신치토세공항 에비소바 이치겐 가는길

이치겐 가는길을 약도로 간단히 그려놨어요
은근 멀어서 한 5분정도는 걸어가야 했던거 같네요
 
입국장은 2층이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가야 
식당가에요
 
약도 처럼 쭉 가서 에스컬레이터를 타야 더 간단하게 가실수 있어요
3층과는다르게 2층은 간단하게 무빙워크로 되어있어서 편해요
 
초행길이라 엄청헤멧네요
 
겨우 도착한 라멘집
근데

이치겐 대기줄

대기줄이 엄청 길었어요
홋카이도는 외국인 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인기있는 관광지라 그런지
비성수기인 8월에는 일본분들이 거의 대부분이었네요 
 
첨에는 정신없어서 와 이치겐 진짜 인기 많다 했는데

홋카이도 라멘거리

알고보니 여기가 라멘거리여서 9개 라멘집이 모여있더라고요
그런줄 알았으면 다른집 메뉴도 확인하고 기다렸을텐데
 

2. 식당 내부

대기 한 15~20분정도 기다렸네요
기다리다보면 직원이 나와서 메뉴를 먼저 고르라고 메뉴판을 주는데
금방 다시 오니까 언능 골라놔야해요
메뉴가 많지 않아서 고민할건 별로 없어요

에비소바 이치겐 내부

간단한 구조로 테이블로 되어있지만 중간을 나눠서 일행끼리는 바 형식으로 앉게 되어있어요
반찬은 없구 물이랑 나무젓가락은 다 테이블에 있어요
 
메뉴는 제대로 들어갔나 싶은데 좀 기다리다 보니까 나왔어요

3. 메뉴판

정말 간단한 메뉴구성이죠

에비소바 이치겐 메뉴판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소금,된장,간장 베이스 라멘이었어요
900엔이면 비싼편은 아닌듯해요
 
한글이랑 영어로 적혀있기도해서 잘 읽어보면 이해할만한 메뉴판이에요
요청하면 얇은면으로 바꿔준다는데
막상 먹을땐 정신없어서 못봤네요ㅠㅠ
 

4. 내가 먹은 음식

저흰 된장베이스 새우라멘으로 먹었어요

진한 국물에 생각보다 많이 올라가있는 고명
반숙계란에 챠슈까지 갖출건 다 갖춘 라멘이라는 인상이에요
 
우리나라에서 먹던 라멘 생각하고 먹었는데
으아
너무 짜요
진짜 짜요
그리고 음... 은근 입맛에 안맞네요ㅠㅠ
뭐라고 설명해야하지 
새우맛이 나고 된장베이스인건 잘알겠는데
제가 알던 그 라멘맛이랑 좀 달랐어요ㅠㅠㅠㅠ
라멘 좋아한다고 생각했는데 로컬맛은 달랐나봐요
 
다 먹지 못하고 남기고 나왔던..
그치만 제 입맛에 안맞았던거고 맛 자체가 맛없는 맛이라던가 
밍밍하다던가 그런건 아니었어요
 
일본와서 첫 식사였는데 정말 아쉬웠던 기억이 나네
잘 알아보고 먹을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