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점

[퍼부어 더현대서울] 더현대 베트남 현지맛을살린 쌀국수집 솔직후기

말로앙 2023. 7. 15. 15:17
반응형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B1 퍼부어 더현대서울

영업시간 : 월~금 10:30~20:00(라스트오더 19:30), 토~일 10:30~20:30(라스트오더 20:00)

주차 : 더현대 주차장 이용

요악 : 육수가 우리나라 사골국물 같았음, 향도 향신료 좋아하는 저를 만족시키지 못할 정도였고 솔직히 쪼끔 애매했음, 결국 호불호겠지만 저는 불호, 베트남 로컬 쌀국수는 이런맛인가?  그럼 베트남가서 쌀국수 먹는 환상이 좀 사라지네요ㅠ

재방문의사 : ×,더 맛있는집이 많을거같아요

 

1. 식당위치

더현대 지하1층에 있는

베트남 음식점

'퍼부어'

입니당

 

점심시간에는 평일에도 웨이팅이 있어요

가게앞에 핸드폰번호 입력하는 웨이팅 기기가 있어서 

걸어놓고 편하게 다른데 있다가 호출톡 오면 방문하시면 되요

조금 이른시간에가서 오래 안기다렸네요

2. 식당 내부

좌석을 많이 붙여놔서 그런지 가게가 좁아요

이런 가게 특성상 어쩔 수 없긴하죠 

 

3. 메뉴판

쌀국수 외에 분짜나 덮밥 종류도 여러가지 있어요

가격은 더현대 서울 치고는? 많이 안비싼 느낌이에요

 

4. 내가 먹은 음식

퍼 까이(얼큰한 쌀국수) 1.3만원

퍼보 닥 비엣(기본 쌀국수) 1.2만원

을 시켜 먹었어요

기본 쌀국수는 

국물 색에서도 알 수 있뜻듯

사골육수에요

현지느낌을 살렸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보통 먹던 쌀국수랑 맛이 좀 다르긴했어요

그치만 제 스타일은 아니네요ㅠ

 

얼큰 쌀국수도 마찬가지로 다른집 쌀국수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평점이 좋아서 방문했는데

 

역시 음식은 개취반영이 큰거같아요

 

기대하고 방문했는데

입맛에 맞지 않아

아쉬웠던

퍼부어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