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점

[도야호 스시 아이가와즈시] 도야호 근처 초밥집 솔직 후기!

말로앙 2023. 9. 16. 16:36
반응형
주소 : 4-23 Toyakoonsen, Toyako, Abuta District, Hokkaido 049-5721 일본

전호번호 : +81142752593

영업시간 : 매일 16:00~21:00

주차 : 주차공간 없음, 도야호에는 무료 주차장이 많아서 주차하고 이동 추천

요악 : 생선, 조개 너무 부드럽고 신선했음, 그러나 맛있다고 말한만한건 붕장어 초밥한개.., 입맛 차이일까 분면 초밥 자체는 좋아보였는데ㅠ, 같이 나온 장국이 맛있었으나 다른 후기보면 리필에 돈을 받는다고, 제기준 맛집까진 아니었네요ㅠ

재방문의사 : ×, 다른 초밥집을 알아보고 갈것 같아요

 

1. 식당위치

홋카이도 여름여행 첫번째날

저녁은

역시 일본하면 초밥이죠

'스시 아이가와즈시 초밥집'

입니다

호텔 코코아에서 차로 약 13분 나와야하구요

도야호 시내(?) 같은곳에 있어요 

 

호텔 코코아에서 여기까지 나와야 뭐라도 할게 있더라고요

그치만 여름이 비수기여서그런가

아님 원래그런가 

저녁 7시즘 오픈한 가게도 거의 없고

불도 다 꺼져있고

우리나라랑은 완전 다른 느낌이었어요

저녁의 도야호 시내(?) 거리

지금 초밥집이

그나마 이시간에 영업중인 초밥집이여서 선택된것도 있네요

스시 아이가와즈시

초밥집 도착입니다

 

2. 식당 내부

노부부께서 운영하시는 가게였어요

가게는 넓지 않은데

입식 좌석과 바형태 좌석이 있어요

 

인테리어가 옛날 가정집 느낌?

이걸 인테리어라고 해야하나 

일본 가정집은 이럴까 라고 생각되더라고요

 

3. 메뉴판

메뉴는 간단했어요 

스시 아이가와즈시 메뉴판

초밥세트 3가지

회, 생선구이

그리고 뒤편엔 초밥 단품메뉴

 

저희는 초밥세트중에 제일 비싼걸로 먹었어요

저렴한 세트에는 오이김밥? 같은게 있더라고요 ㅋㅋㅋ

초밥먹으러왔는데 그건 좀..

 

4. 내가 먹은 음식

Prime sushi 2300엔

처음에 차를 내어주시고

초밥이 나오기까지

 

정말 오~래 걸렸어요

 

일본감성일까요 

한국사람이 급한걸까요

 

암튼 초밥이 나와서 먹었는데

와 생선이나 조개가 너어무 부드러운거에요

 

조개 초밥은 별로 안좋아하는데 

보통 일반 생선보다 질기기 마련인데

진짜 그냥 부드럽게 씹히더라고요

다른 생선들도 마찬가지

 

그치만

 

이것 역시 라멘처럼

한국에서 먹은 초밥이 더 맛있더라고요

간의 차이인가?

간장 맛이 좀 달라서 그런가?

 

와 진짜 맛있다고 느껴졌던건

붕장어 초밥 한개였어요

이건 정말 맛있었어요

한개 더 시켜먹을까 고민하다가

 

숙소에서 맥주마시려고 참았네요

 

 

그리고 같이 나온 장국인데

한국에서는 장국은 그냥 반찬처럼

기본구성, 공짜 라고 생각되는데

 

여긴 이런 장국조차 요리처럼 맛이 좋더라고요

 

그치만 맛있긴했지만 엄청 짰어요ㅠ 

다른 리뷰에는 장국이 맛있어서 더 달라고하니

돈을 300엔인가? 받았다던데

저희는 그냥 더 시키진 않았네요

 

초밥은

일본에서 엄청 기대했던 메뉴인데

아쉬웠어요ㅠㅠ

초밥잘못이아니다

우리 입맛에 안맞았던거다 라고 생각해서

이번 여행중에는 또 초밥을 먹진 않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