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도야호 레스토랑 카와나미] 도야호 유람선 선착장 근처 솥밥집 리뷰!

말로앙 2023. 9. 20. 11:10
반응형
주소 : 36 Toyakoonsen, 虻田郡洞爺湖町 Abuta District, Hokkaido 049-5721 일본

전호번호 : +81142752165

영업시간 :  매일 10:00 ~ 15:00

주차 : 주차공간 없음,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

요악 : 슾커리집 사람 많아서 갔던 솥밥집, 좀 짜긴했지만 맛있게 먹었음, 전망이 너무 좋았고 늦은 점심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앗음.

재방문의사 : ×, 다시 갈정도는 아니었네요

 

1. 식당위치

도야호 유람선 관광을 끝내고

점심으로 슾커리를 먹으려고 했으나

사람이 너어무 많았고

시간이 늦어 닫은가게도 많아서

아직 오픈한 가게중 일단 가까운데로 갔어요

솥밥이라는 메뉴도 나쁘지 않았고요

도야호 근처 솥밥집

레스토랑 카와나미

입니다~

유람선 선착장에서는 걸어서 2분! 정말 가까워요

 

2. 식당 내부

사람이 없어서 그런가

좀 오래된 식당의 고즈넉함이 느껴지더라고요

전경사진을 못찍었는데

2층가게라 창문으로 도야호가 펼쳐져있는데

정말 멋있어요

이런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3. 메뉴판

다양한 솥밥에 카페,연어알덮밥? 같은것도 있어요

 

 

4. 내가 먹은 음식

저희는 

소고기덮밥 1,200엔

연어덮밥 1,500엔

으로 먹었어요

 

정갈하게 한상이 나오더라고요

덮밥에 장국, 샐러드, 단무지로 구성되어있고

덮밥 간은 이미 해서 나와가지고 소스는 따로 없었어요

 

크으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사진에서는 표현이 잘 안됐는데

연어의 분홍색이 진짜 이뻤어요

 

맛잇긴했는데 다른 음식처럼 좀 짠게 흠 ㅠㅠ

일본은 전체적으로 음식이 다 짜네요

 

간만 잘 맞춘다면 정말 맛있었을거같아요

일어를 잘했다면 미리 요청할 수도 있었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