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이크 힐 팜] 도야호 이쁜 카페, 젤라또/카페/식사, 염소까지~

말로앙 2023. 9. 18. 17:34
반응형
주소 : 127 Hanawa, Toyako, Abuta District, Hokkaido 049-5724 일본

전호번호 : +81142833376

영업시간 : 매일 09:00~18:00

주차 : 주차공간 많음

요악 : 도야호 근처 이쁜 정원/농장같은 카페, 젤라또가 유명한듯, 젤라또 맛은 쏘쏘 그치만 카페가 이쁘고 염소도 있으니까 갈만했음

재방문의사 : ×, 흠 또 도야호를 간다면 다른 카페를 찾아볼거 같아요

 

1. 식당위치

홋카이도 여름여행 이틀차~

 

전망대 금방 보고

다음으로 갈곳은 

레이크 힐 팜 젤라또/카페

입니다

일단 젤라또가 있다고해서 

무조건 ㄱㄱ 한것도 있는데

위치상 넘나 가깝고 차로 다니다가 눈에 띄기도 해서

갔어요

건물 왼쪽이 젤라또집 오른쪽이 카페로 식사도 같이 하네요

2. 식당 내부

젤라또는 맛1개에 350엔 맛2개에 450엔이라

무조건 맛2개를 먹게 해놨어요

첨에 문을열면 키오스크가 있는데

거기에서 결제해요

 

그리고 카운터로 줄을서서 콘or컵, 어떤 맛2개를 고를지를 점원한테 얘기하면

 

샥샥 젤라또를 담아주세요 

 

젤라또집은 앉아서 먹을 공간이 많지 않았어요

우리나라 카페처럼 시간보내고 할만한 공간은 아니었네요

 

저희는 젤라또 들고 뒤편으로 나갔어요

 

카페를 지나서 밖으로 나오면

꽤 넓은 잔디밭이 나와요

 

그리고

염소 '유키'도 있습니다 ㅋㅋㅋㅋ

염소가 목줄은 하고 있긴한데

잔디밭 중앙에 저러고 있어요

 

사람이 다다가도 전혀 신경쓰는거 없이 먹고 자고 하고 있어요 ㅋㅋㅋㅋ

쫌 무섭기도하고 방해될까바 만지진 않았어요

 

 

3. 메뉴판

젤라또랑 카페 메뉴판이에요

젤라또는 맛이 너무 많아서 

매일 모든 맛을 다 판매하는진 잘 모르겠네요

 

4. 내가 먹은 음식

저는 쿠키앤크림이랑 스윗트콘 2개맛을 먹었어요

레이크 힐 팜 젤라또

이쁘게 잘 담아주시는데

젤라또가 지인짜 빨리녹아요

언능 먹어야해요 

사진도 젤라또 받고 밖에 나와서 사진찍은것 뿐인데 벌써 흘러내리고 있네요

 

맛은

음 그냥 젤라또

많이 달지 않았어요

총 4가지맛을 맛봤는데 그냥 쿠키앤크림이 제일 맛있었어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