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점

[맛고을통닭호프] 춘천 로컬 추천 동네호프집 근데 나는 좀 별로..?

말로앙 2022. 7. 26. 16:31
반응형

 

주변의 적극 추천으로 먹어본

동네호프집st

맛고을통닭호프

 

주소 : 강원 춘천시 벌말길 49

전호번호 : 033-263-9292

영업시간 : 매일 17:00 ~ 02:00

주차 : 주차공간 없음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

요악 : 춘천에서 굉장히 인정받고 로컬 맛집으로 꼽히는 호프집, 그러나 좀 아쉬웠음, 치킨이 굉장히 짜고 부드럽지 않고 딱딱했음, 턱 나가고 입천장 아프고, 염지과정에서 카레가루를 사용한다고 하고 카레맛도 남 그래서 닭 잡내나 비린내는 없었음, 동네호프집 느낌이 진하게 나는 통닭은 누군가에게 추억이 될것 같음. 

재방문의사 : ×, 주변에 맛있다는 얘길 너무 들어서 그런지 실망감이 더 컸음, 가격도 싼편이 아니라 일반 프랜차이즈 치킨 먹을듯.

 

1. 식당위치

춘천사람들에게

적극 추천 받아서 먹어본

호프집 치킨

맛고을통닭호프!

맥주랑 같이 먹으려고

포장해서 집가서 먹었습니당

따로 주차장이 없어서

근처 공영주차장이 멀지 않은곳에 있어서 차세우고 가면 편해요  

맛고을통닭호프 근처 공영주차장입니다

여기에 주차하고 갔다오세요 ㅎㅎ

 

2. 메뉴판

후라이드 치킨 한마리에 17,000원

양념치킨도 한마리에 19,000원으로

꽤 비싼편이에요

2~4인분으로 되어있는데

잘 못먹는 2명이서 

반반치킨 한마리로 한 3조각 남기고 다먹은거 보면 아주 많은 편은 아님니다 ㅎㅎ

 

순살은 없고

다양한 안주와 세트메뉴로 구성되어있어요

맛고을 메뉴판

세트메뉴에서 2천원 추가하면 후라이드치킨을 반반치킨으로 변경가능해요

 

그리구 감자튀김을 치킨이랑 같이 먹으면 1번 2천원 할인해주는데

저희 결재할때는 안해주시고

말하니까 그제서야 해주시더라고요

혹시나 감자튀김 시킬 생각 있으신분들은 꼭 가격 확인하세요!

4. 내가 먹은 음식

반반치킨 1마리 19,000원

으로 먹었습니다

반마리씩 따로 포장해줘요

맛고을 반반치킨

워낙 맛있다는 소리를 많이 들어서

기대했는데

솔직히 좀 아쉬웠어요

 

일단 너무 짭니다!

사실 짜서 맛있긴한데 그것도 한두입이지 치킨 한마리를 다 먹기에는 너무 짜요

그냥 후라이드가 양념치킨보다 짰어요 ㅋㅋㅋㅋ 양념이 짠맛을 가려주나봐요

그리고 포장인걸 감안하더라도

치킨이 촉촉하거나 부드럽지 않고 딱딱했어요 

나중엔 입안이 아팠어요 ㅋㅋㅋㅋㅋ 

 

카레염지를 해서 그런지 은은하게 퍼지는 카레향, 동네호프집 감성 등등은 괜찮았지만

이번한번으로 족하네요

다시 먹진 않을거 같았던 

치킨집입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