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점

[룽타우본점/배달] 고추탕수육 2인 세트 배달시켜먹은 후기

말로앙 2022. 7. 26. 18:01
반응형
주문방법 : 배달의민족

영업시간 : 매일 10:20~21:50

재주문의사 : ○, 춘천에서 중국집 배달시켜먹을거면 룽타우에서 먹을것 같아요
1. 내가 먹은 음식

춘천 룽타우 본점에서 

배달시켜먹었어요 ㅎㅎ

춘천에서 엄청 유명한 중국집이에요

체인점만 3~4개정도되더라고요

가서 몇번 먹었었는데

배달은 처음이네요

 

메뉴는

고추탕수육+쟁반짜장2인 세트메뉴!

룽타우 본점 고추탕수육+쟁반짜장2인 세트

고추탕수육은 탕수육의 양념치킨버전? 느낌이에요

고추가 들어가서 살짝 매웠어요

탕수육이랑 쟁반짜장 둘다 엄청 맛있게 잘 먹었스니다

근데 양이 2인세트가 아닌거같아요

엄청 많습니다 ㅋㅋㅋㅋㅋ

양 많이 주는게 좋은거긴하지만

드실때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