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스플라스 리솜] 플렉스타워 S30 객실 후기!

말로앙 2023. 7. 15. 17:17
반응형

스플라스 리솜 플렉스타워 27평형 S30 Btype 객실 후기입니다~

 

-----------------------------------------간단요약-----------------------------------------

1. 깔끔한 객실, 큰냉장고, 각방마다 있는 에어컨 

2. 넷플 됨

3. 화장실1개는 좀 불편

4. 야외수영장 소음이 좀 있지만 큰 문제는 아님

5. 배민으로 배달가능, 객실까진 못올라오고 1층 입구에서 받아야함

6. 객실 편의점 맥주 4캔 할인 안함 ㅎㅎ

깔끔한 블랙&화이트 톤 객실이에요

일자형 구조에

객실문-부엌-거실이고

침실2개(침대방+온돌방)에 욕실1개

총 5인 객실입니다

 

5인까지 된다는거지 사실 5명이 이용하기엔 불편할것 같아요

4명이 딱 적당할듯

화장실도 1개고

식탁 의자도 4개밖에 없는데 홈페이지에는 5인객실 ㅋㅋㅋㅋ

좀 이상하네요

취사도구도 갖춰져있고

식기류도 많아서 여러명이 쓰기에 충분해요

냉장고도 작은게 아니라

냉동실까지 있는 투도어 냉장고라 

음식물 넣어놓기 충분하고요 

침대있는 객실, 안쪽에 화장대있고 드라이기가 있어요

아쉬운건 화장실이 방에 없다는거ㅠ 

그리고 스마트TV라 넷플릭스, 유튜브 등 볼 수 있어요!

화장실은 넓지 않고 욕조는 없어요

온돌방은 넓고 침구류는 구비되어있구요

두명이 가서 여긴 안썼네요

창문열면 보이는 뷰에요

나름 괜찮아요 ㅎㅎ

바로 앞에 워터파크가 있어서

낮에는 좀 시끄러워요

문 닫으면 그나마 낫긴한데 민감하신분들은 힘들거같네요

 

 

그리고 스플라스 리솜 편의점은 맥주 4캔 할인을 안해줘요~

참고하세요

 

 

저녁에는 치킨 시켜먹었는데

배민 배달이 됩니다!

추가요금 없고요 

대신 객실까진 못올라오셔서 1층으로 내려가서 받아야 합니다

차로 배달오시더라고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