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도야호 코코아호텔] 일본 도야호 근처 깔끔하고 괜찮은 숙박 후기!

말로앙 2023. 9. 16. 16:07
반응형
코코아호텔 간단요약

장점
1. 주차무료(일본은 주차비를 받는곳이 꽤 있더라고요)
2. 깔끔한 객실
3. 도야호 뷰
4. 갓성비

단점
1. 도야호 시내(?)에 나가려면 운전 필수
2. 부대시설이 전혀없음. 편의점도 근처에 없음. 자판기밖에 없음

도야호 근처 가성비 숙소 찾으신다면 강력추천
주소 : 102-18 Tsukiura, Toyako, Abuta District, Hokkaido 049-5723 일본

전호번호 : +81142732011

주차 : 호텔내 주차장 있음, 무료

가격 : 8월 주중 10만원대에 갔다왔어요

재방문의사 : ○, 도야호에서 또 숙박을 하게된다면 재방문 의사 완전있음.

 

1. 호텔위치

홋카이도 여름여행 

첫째날 숙박은 

'도야호 호텔코코아'

에서 묵었습니다

호텔 코코아 지도
호텔 코코아

신치토세공항에서 차로 약 1시간반

도야호바로 근처에 있는 숙소에요

 

에어비앤비에서 예약하고 갔어요

8월29~30 1박에 108,245원(!!!)

일단 가격이 괜찮고

리뷰도 나쁘지 않아서 예약하고 갔습니다

 

 

2. 호텔 내부

실제 호텔까진 아니라 부대시설은 없어요

들어가기전엔

그냥 깔끔한 모텔느낌?이었어요

편의점은 멀리 떨어져있어서

뭔가 마시고싶으면

호텔 카운터에 자판기를 이용해야해요

호텔 코코아 자판기

일본답게 자판기는 꼭있네요

 

맥주도 카운터에서 파는거 같았는데

필요하면 다른 곳 관광하고 들어올때 사오는게 나을것 같아요

 

객실에 들어가보니

 

깔끔하고 생각보다 넓은 객실이었어요

호텔 코코아 내부

침대도 일반 싱글 1개가아니라 

더블사이즈침대가 2개있는 느낌 ㅋㅋㅋㅋ

 

티비 뒤쪽으로 화장실이랑 샤워장이 있어요

호텔 코코아 화장실

그리고 더 대박인건

생각보다 더 좋은 뷰

창문 너머로 탁트여있고

도야호 전경이 한눈에 들어와요

 

불꽃놀이를 볼만한 거리는 아니지만

호텔에서 기분좋게 감상하는게 너무 좋았어요

 

도야호 근처에서

이정도 가격에 이렇게 괜찮은데 찾기 힘든데

너무 좋았던 홋카이도에서의 첫 1박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