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도야호 사이로 전망대] 도야호가 한눈에 보이는 전망대, 맛있는 요거트는 덤

말로앙 2023. 9. 18. 17:04
반응형
주소 : 3-5 Naruka, Toyako, Abuta District, Hokkaido 049-5832 일본

전호번호 : +81142872221

영업시간 : 매일 08:30 ~ 18:00

주차 : 주차공간 있음

요악 : 도야호가 한눈에 보이는 전망대, 존맛 요거트, 다양한 기념품 간식거리 판매, 헬리콥터 타고 도야호 관광도 가능(쫌 비쌈)

 

1. 전망대 위치

호텔 코코아에서 하룻밤 묵고

홋카이도 여름여행 이틀차

첫번째 목적지는

도야호 사이로 전망대

입니다

사이로 전망대 위치

호텔에서 4분밖에 걸리지 않아 가까워서 가기 너무 좋아요

사이로전망대 입구 출구

전망대는 기념품샵을 지나가면 나와요

 

2.  내부 및 전경

전망대 답게

전경은 진짜 좋았어요

아침 이른시간에 여름이기도 해서 그런지

사람은 매우 적었는데

그 시간에도 투어버스가 도착하더라고요

저희는 언능 보고 나왔어요

사실 숙소에서 봤던거랑 크게 차이는 없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사이로 전망대에선 헬기를 타볼 수 있었어요

물론 돈은 좀 비쌌어요

1명에 5만원이상 

12분타는거면 17000엔 정도?

저희는 탈 생각은 없어서 잘 알아보진 않았는데 참고하세요~

 

기념품 샵에는 뭐 여러가지 있었는데

요거트를 먹어보려고 여기온거기도 해서

플레인, 딸기맛 한개씩 사먹었어요

 

홋카이도가 낙농업이 발달했다고

유제품이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3. 내가 먹은 음식

조그만거 한개에 250엔이라

역시 관광지 물가라고 생각했는데

홋카이도 요거트 딸기,플레인

와 진짜 찐하고 맛있었어요

딸기맛보다

그냥 플레인이 찐이에요

 

사이로전망대가 아니더라도

요거트 같은거 한개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비싸긴해도요 ㅎㅎ

반응형